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광명 카페 추천, 아기자기하게 이쁜 카페자호

by 도장깨기 2021. 2.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광명에 위치한 카페자호를 다녀온 후기를 작성할까해요~

 

 

구로에 친구집 집들이를 갔다가

들리게된 카페인데요 ~

아기자기하고 이쁜 인테리어를

보고 들리게되었어요

 

 

주차장은 카페 뒤쪽 공터에 꽤 넓게 있어요

보통 상가주택 형태의 1층에 위치한 카페들은

주차공간이 부족하기 마련인데 카페자호는 널널해서 좋았네요 ㅎㅎ

 

 

여기가 카페자호 입구에요~

입구 부터 깔끔한 카페자호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2시까지

(물론 코로나 거리두기로 인해 21시전에 영업종료)

월요일은 휴무네요~

 

이제 드디어 카페자호로 두두등장

 

 

 

카페자호의 내부는 생각보다 넓진않아요..!

그래도 카페가 전체적으로 쾌적해서 그런지 답답한느낌은 없던 카페

 

 

2층이라고 해야하나 계단 하나올라가면 이런느낌으로 

통창문이랑 가운데 이쁜 장식품들이 있어요 ㅎㅎ

 

 

 

주말이라 바쁜 직원들...! 

저희도 바쁜 직원분들에게 보탬이 되기 위해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악마 ㅋㅋㅋ)

 

 

 

 

메뉴는 정말다양해요 

커피부터 라떼종류, 병음료

스무디, 에이드, 수제청 등등

대부분의 카페음료 종류들은 다 있는거같네요

 

요즘 제가 자주먹고있는 그레놀라가 들어있는 수제그릭요거트가 있네요 ㅋㅋ

 

 

음료 이외에도 이렇게 이쁜 모양의 케익과 

스콘이 있더라구요 ㅋㅋ

 

저희는 바로 전에 밥을 먹고 와서

아쉽지만 디저트는 패스 ㅠㅠ

케익 넘이쁘네여 ㅎㅎ

 

 

 

 

 

케익과 함께 이쁜 케익초도 판매중이에요

아쉽지만 저랑 여자친구 둘다 생일이

멀어서 구매하지는 않았지만

근래에 생일이 있으신분은 장식용으로 좋을듯해요!!

 

 

 

특히 나 카페자호는

sns하시는걸 좋아하시는 분들께 더 추천드려요!

왜냐면 어디서 찍어도

이쁜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ㅎㅎ

 

제가 찍은 사진들 몇장 자랑해볼게요!!!

 

어떤가요?! 

 

이렇게 이쁜사진들을 찍고나면 괜히 뿌듯해진답니다 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쉽게 이렇게 찍을 수 있어요

 

 

 

이제 저희가 주문한 음료를 만나볼 시간인데요

 

저희가 주문한음료는

 

  • 히비스커스 레몬에이드
  • 수제그릭요거트 

 

커피를 마시려다가 오전에 커피를

이미 마셔서 

에이드랑 요거트를 주문하게됐어요~!

 

 

 

 

짜잔~~~ 

 

ㅋㅋ 잔과 음료까지 이뻐버리는 ...!!!

솔직히 이렇게 이쁘게 나올지 몰랐어요 ㅋㅋ

히비스커스 레몬에이드도 맛있어보이고

잔이 특히 찰떡!

히비스커스레몬에이드도

엄지척 하는 맛까지는 아니여도 

근래에 먹었던 히비스커스 음료 중에는

제일 괜찮았던거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수제그릭요거트가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그레놀라와 제가 좋아하는 요거트가 

결합하니 맛이 없을 수가 없네요 ㅋㅋ

 

제가 레몬에이드를 시키고

여자친구가 요거트 시켰는데

제가 요거트 거의다 뺏어먹은듯... 슝이 미안 ㅠ

 

 

마지막 포인트는 하트모양 빨대 ㅋㅋㅋ

이런 포인트 안넘어가는 슝이 

 

 

 

오늘은 아기자기하게 이쁘게 꾸며져있어서 좋았던 광명 카페자호를

소개해봤어요~~!

 

광명에 사시는분들 뿐만아니라

저처럼 서울 근교에 거주중이시라면 멀지 않고 가볍게 드라이브겸가도

괜찮은 카페 인거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