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경기 광주 카페 나인블럭 중대동점 (9 BLOCK) 후기

by 도장깨기 2021. 4.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경기 광주 중대동에 위치한

나인블럭 중대동점이에요.

 

나인블럭은 여러 체인점이 있는데요.

모든 지점이 그 지역에서는 핫한 카페이더라구요~

 

나인블록 중대동점 또한 경기 광주에서는 유명한 대형카페인데요 

어땠는지 볼까요~?

 

 

 

 

위치는 경기 광주 중대동점 중대물빛공원 근처에 위치해있구요.

되도록이면 차량을 이용하시는게 좋고 대중교통이용시 300번 버스를 이용하시면 오실 수 있어요~

 

야탑역, 서현역등을 지나오는 버스이기 때문에 성남 분당 지역에서도 쉽게 방문할 수 있답니다.

 

 

주차장은 넓은편이에요.

항상 주말에는 사람이 많은 편이지만 그래도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에는 수월하더라구요

 

나인블럭 중대동점 입구에요 

굉장히 큰 규모의 카페에요 

 

공장형? 카페라고도 많이들 하시죠!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10시까지 운행하고 있어요

영업시간이 굉장히 기네요!

 

저희가 방문한시간은 여유로운 시간이라 

사람이 없어서 좋네요 ㅎㅎ

 

워낙 넓은 카페라 따닥따닥 붙어있지않고

탁트여져있어서 좋았어요

 

 

 

 

 

 

메뉴

 

메뉴판인데요

 

대체적으로 가격이 굉장히 비싸요....

왠만한 식당보다 비쌉니다...

 

물론 나중에 언급하겠지만 다행히 커피맛은 좋았어요

(커피 맛없었으면 화날뻔)

 

 

규모가 큰카페라 자리 없을 걱정은 없겠어요.. ㅋㅋㅋㅋ

 

 

내부 인테리어도 꽤 깔끔히 해놨네요

 

 

점심식사나 저녁식사 후에 편하게 앉아서 수다떨기 

좋은 카페인거같아요

 

 

 

이렇게 야외석도 조금있답니다! 

저는 추울때 다녀와서 사람이 없었는데 요즘 같은 날씨면 여기 자리 잡기도 쉽지 않겠어요 ㅋㅋ

 

나인블럭에서 찍은 갬성 사진 ㅎㅎ

 

 

 

나인블럭에는 베이커리 역시도 아주 잘팔린답니다.

 

근데 베이커리가격도 굉장히 비싸여 ㅠㅠ 대부분이 5천원 이상했던거같아요.

이때는 안먹었지만 나중에 재 방문했을때 먹엇는데

빵도 맛은 괜찮았던..!

 

 

나인블럭 중대동점은 카페 뿐만아니라 이렇게 

상품도 판매하고 있어요 

 

제가 볼땐 나인블럭에서 제작한 상품은 아니고 업체가 들어와있는거 같더라구요

 

생각보다 가격대가 있긴한대 디자인이나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아서

여기서 어머니 생신선물 산거는 안비밀 ㅋㅋㅋ

 

 

 

밑에는 신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나중에 구경갔었는데 여기 신발들 대부분 20만원이상의 고가 신발...

 

 

 

저희 가족 음료는 

에티오피아 드립커피 &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제가 드립커피를 좋아하기도 하고 원두가 좋은지

맛도 좋더라구요~

 

가격이 비싸긴하지만 이런 대형카페가 은근 커피맛이 안좋아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맛은 있더라구요~

 

뒤에 배경으로나온 차는

 

 

나인블럭에 전시되어있는 차에요 ㅋㅋ

이쁘죠 ㅎㅎ 

 

레트로카 인데 갈때마다 보지만 참 이쁜 자동차

 

 

라떼는 이렇게 하트 아트해서 주는데 

음.. 제가 시킨건아니라 맛만 조금 봤는데 그저그랬던..

 

 

 

마무리는 우리형제 거울샷 ㅎㅎ

 

 

 

 

 

+ 진짜 마무리는 재방문해서 찍었던 우리커플 거울샷 ㅎㅎ

지금보니까 옷이 똑같네.. 허허허 여기 거울 사진 맛집이에요 ㅎㅎ

 

 

 

 

경기 광주 근처 드라이브나 나들이 다닐때 

넓은 카페가서 쉬다 오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리는 카페에요~~~!

 

다만, 단점은 커피가격이 매우 비싸다는점 ㅠㅠ 

 

커피는 드립커피 추천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