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분당 서현 카페 추천 넓고 분위기 좋은 레이지민트(LAZYMINT)

by 도장깨기 2021. 3.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작성할 카페 후기는 분당 서현에 위치한 카페 레이지민트(LAZYMINT) 인데요.

 

오늘 소개할 카페는 어떻게 보면 신상카페에요.

사실 이전에 카페 레이지민트는 분당 판교 백현동에 위치했었던 카페였는데요.

이번에 서현으로 새로 이전하게되서 신상카페로도 소개할 수 있을거같아요~

 

한번 구경해볼까요?

 

위치는

 

서현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요 5번출구쪽으로 나오셔서 CGV 방면으로 오시다보면 

있는 덕산빌딩 2층에 위치해있답니다.

 

먼저, 레이지민트는 카페 내부가 정말 이쁘고 넓고 쾌적한대요. 

 

저희는 우선 밤에 방문 했는데요! 

낮에 와보지는 않았지만 확실히 밤에는 내부 조명이나 분위기때문에 더욱더 이뻐보이네요 ㅎㅎ

이런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밤에 방문해보세요~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2시라고 하네요.

 

 

 

 

특히나 여성분들이 어두운조명을 좋아하시는걸로 아는데 맘에 아주 쏙 들어하실거같은 조명이네요 ㅎㅎ

 

 

 

창가쪽도 좋지만 중앙자리도 아주 깔끔해요.

 

 

 

 

입구쪽에도 이렇게 아주 편해 보이는 소파 좌석도 있구요

 

 

 

 

 

이런 좌식? 좌석도 있는데 

여긴 은근 불편한지 많이들 사용하시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특히 레이지민트의 시그니처 ? 같은 좌석은

여기 같아요~ 천으로 칸막이를 쳐서 비교적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사용되고있더라구요 

다만, 단체석 느낌이라 2인이 사용하기에는 약간애매한감이 있어보였어요.

단체로 오신다면 프라이빗해서 대화하기 좋을거같아요

 

 

내부는

이런 느낌의 소파가 있더라구요 !

 

 

메뉴

 

이제 내부 구경이 끝났으니 음료를 먹기위해 메뉴를 살펴보면

 

생각보다 다양한 음료가있어요 

커피메뉴도 메뉴지만 음료,티,칵테일등 다양한 편이네요.

디저트도 맛있어 보이지만 밥먹고 왔으니 패스!

 

 

 

저희는 첫방문이기때문에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하였는데요

 

저희가 주문한 음료는!

 

 

- 말차코히 

녹차 아이스크림과 녹차시럽? + 카페라떼가 들어간듯한 느낌의

메뉴 맛있을까 의구심이 들던 조합이였지만 조합 너무 찰떡...

 

 

 

 

- 레이지피치

정확히는 기억이안나지만 복숭아 + 우유 + 젤리? 였던거같은데 

복숭아라떼 느낌의 맛 ㅎㅎ 이것 역시 처음접해보는 맛치고 

나쁘지않은 기억이 있네요~

 

 

 

이렇게 말차코히/레이지피치 2가지의 레이지민트 시그니처를 주문하였는데요.

저희가 추천드리는 음료는 말차코히! 

정말 맛있었어요. 

(칼로리가 높을꺼같긴하지만... ㅋㅋ ㅠㅠ)

 

의외로 말차아이스크림과 말차 카페라떼의 조합이 아주 잘어울리더라구요.

처음먹어본 형태의 맛이였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레이지피치도 괜찮았는데 그래도 말차코히에 비하면..!

2가지 밖에 안먹어봤지만 전체적으로 음료메뉴들이 괜찮아보였어요!

 

 

 

거울이 있어서 저희는 이렇게 사진도 찍어봤어요 ㅎㅎ

 

 

 

 

전체적으

 

이런 이쁜 조명들이 많아서 그런지 사진찍기에도 아주 좋은 카페였던거같아요~

 

 

 

만약 넓고 쾌적한 환경과 어둑한 내부와 이쁜 조명이 있는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분당 서현 카페 레이지민트를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