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분당 서현 신상 카페 퍼미닛 커피(per-minute coffee)

by 도장깨기 2021. 4.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카페는 분당 서현에 새로생긴 신상카페 퍼미닛 커피 (per-minute coffee)에요!

 

사실 이 카페는 우연히 옆쪽에 쌀국수 가게를 갔다가 들렸던 카페 인데요.

약간 익숙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예전에 카페 마이티플래닛이 있던 자리더라구요~

 

 

 

 

위치는 메가박스 건너편 데일리 약국?이 있는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하철 이용하시는 분들은 4번출구쪽으로 나오시면 편해요~

 

 

 

 

입구에요!

 

하얀색 바탕에 빨간색이 포인트인 카페네요 ㅎㅎ

 

 

 

영업시간은 12:00 ~ 22:00 이고

따로 휴무일은 없는거같아요!

 

 

 

전체적으로 신상카페라 그런지 쾌적하고 깔끔한 느낌이에요 

 

 

 

특히 창이 넓어서 그런지 답답하지않은 느낌을 줘서 좋더라구요!

 

 

 

 

카페분위기와 다르게 공부하시거나 노트북작업하시는 분들이 꽤많았어요!

 

 

 

 

 

 

이렇게 창가쪽보고 앉을수 있는 캠핑의자 좌석도 있어요~

편하게 쉴 수 있을듯 해요 ㅎㅎ

 

근데 제가 실수한게...

메뉴판을 못찍어버렸지 뭡니까 ㅠㅠㅠ

 

퍼미닛 커피에 올라와있는 메뉴판 첨부해드려요!

 

 

 

 

 

 

제가 주문한 음료에요! 

비주얼 이쁘지않나요 ㅎㅎ 

아마 퍼미닛 밀크티와 히비스커스 레몬티로 기억해요~

 

다녀온지 좀되서... 

 

특히 저 퍼미닛 시그니처음료는 저렇게 담아서 

얼음컵과 함께주는데 먹기 편하더라구요~

 

 

 

 

특히 저 히비스커스 레몬티 너무 색감이 이쁘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맛도 괜찮았어요! 

제가 사실 밀크티를 크게 좋아하진않지만 퍼미넛 밀크티는 괜찮더라구요!

완전 추천드리는 맛은 아니긴했지만 뭔가 중독적인 맛이라 계속 먹게되긴했어요 

 

개인적으로 히비스커스 레몬티는 맛있었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적당히 신맛이여서 좋았어요~

 

 

 

 

 

 

 

저희는 먹지는 않았지만 디저트 메뉴도 있어요!

 

 

 

 

짜잔~~ 

갬성카페라면 역시 전신 거울 하나 있어줘야겠죠? 

저희가 좋아하는 거울샷입니다 ㅎㅎ

저희 이쁘죠~ 한동안 제 프사를 책임졌던 사진입니다 ㅋㅋ

빼꼼하고 있는 여자친구도 귀염

 

 

 

깔끔한 느낌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힙한느낌도 있어서 

자칭 힙스타인 제가 갬성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이쁘지않나요~? 

슬램덩크 같은데 제가 슬램덩크를 안봐서.. ㅎㅎㅎ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던 갬성사진이에요.

 

 

 

 

 

 

이게 퍼미닛커피 로고 같아요~ 

심플하고 깔끔하니 이쁘네요!

 

 

 

 

 

 

 

 

 

이거는 퍼미닛커피에서 주는 스티커에요~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하나씩 챙겼죠 ㅎㅎ

노트북이나 핸드폰 같은데에 붙이면 이쁠거같아요!

 

 

 

 

오늘은 분당 서현에 새로생긴 신상 카페 퍼미닛 커피 (per-minute)를 소개해 봤어요

전체적으로 하얀느낌의 빨간색 포인트가 이뻤던 카페에요 신상카페라 깔끔해서 좋았고 특히 사진 찍을곳이 많아서 좋았어요.

 

많은 분들이 노트북 작업 많이 하고 계시던데 

제가 1시간 있어보니까 은근 조용하고 카페에서 향도 피는거같은데 아무튼 그 향때문에 편안한 느낌을 주는 카페라서 작업하기에도 좋은 카페였던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