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경기 광주 신상 카페 오라운트 2호점 더브루 커피 맛 최고!

by 도장깨기 2021. 2.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작성할 카페 후기는 경기 광주 카페 오라운트 더브루에요.

 

이미 오라운트는 광주에서 유명한 카페인데요.

다름아님 2호점이 생겼다고 해서 찾아가봤어요

 

 

 

 

경기 광주 초월읍에 위치한 카페 오라운트 더브루 앞에 경안천을 둔 카페인데요

오라운트 1호점과는 분위기가 많이 다르다고 하는데 한번 볼까요?

 

먼저, 저희는 오픈시간인 12시에 갔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12:00 - 18:00 

주말 12:00 - 21:00

에요 평일 영업시간은 짧은편이니 유의하시길!

 

주차장인데 카페 크기에 비하면 넓은편이에요 

 

오픈시간이라 차가 별로 없네요!

 

이쁜 조명등 길을 따라 오라운트 입구로!

 

입장전에 여자친구 사진 찍어주기 ㅋㅋ

 

생긴지 얼마안된카페라 입구부터 깔끔하네요 

 

좌석은 가운데 돌이 박혀있는? ㅋㅋ 테이블과 통창 앞좌석, 좌식 형태의 좌석으로 이루어져있어요

 

 

 

 

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하고 탁트여있는 느낌을 받아서 좋았어요.

 

 

경안천 뷰는 나쁘지않.... 좀 나쁜거같기두? ㅋㅋㅋㅋㅋ 뷰가 좋은편은 아닌거같아요

 

저는 이런형태의 좌석을 좋아하지않아 잘 가진않지만 편히 앉아있는걸 좋아하시면 이 좌석 추천!

전체적으로 햇빛도 잘들어오고 좋네요

 

 

 

오라운트 2호점인 오라운트 더브루의 내부도 깔끔하고 좋지만 

가장 추천 드리고 싶은 것은 커피 맛이에요! 

 

사실 아는 동생 추천으로 오게된 카페인데 동생이 커피가 맛있다고 추천해준 카페거든요

 

비교적 베이커리와 대규모 공장형 카페가 특징인 오라운트 1호점에 비해 커피맛에 많이 신경쓴걸로 알아요 

아마 커피도 드립 커피라고 들었는데..!

 

메뉴는 깜빡하고 안찍었네요 ㅠㅠㅠ

 

저희가 주문한 음료는 

라떼브루잉(카페라떼) 2잔과 카라멜 오레 1잔이에요 

 

독특하게 나무? 재질의 빨대를 주네요 친환경적 ㅋㅋ

서비스로 작은 쿠키도 하나씩 주는데 맛있었어요.

 

 

와.. 커피맛은 진짜 좋네요 

제가 특히 라떼를 좋아하는데 최근에 먹은 카페들 중 가장 손에 꼽는 카페라떼인거같아요.

 

카라멜 오레는 바닐라라떼, 카라멜마끼아또 느낌의 커피 음료인데 

이 음료도 역시 맛이 아주 좋았어요

 

간만에 커피 맛집 찾은거같네요 ㅋㅋ

 

셀카타임~~~~ 

 

날씨가 따뜻한날이라 밖에 나가봤는데

 

 

이렇게 야외 좌석도 있더라구요~ 날씨 선선해지면 

여기 앉아서 맛 좋은 커피 먹으면 힐링될거같아요~!

 

마무리로 같이 온 잘생긴 동생들과 함께 인증샷! ㅋㅋㅋ

 

 

 

오라운트 후기

1. 새로 생긴 카페라 깔끔하고 깨끗함 

 

2. 커피맛 Very Good

 

3. 내부는 이쁘나 카페가 좁은편 

 

4. 주차공간은 넓직해서 좋으나 가는길이 꽤 불편함

 

 

이렇게 정리할 수 있겠네요~!

오라운트 1호점과 사뭇 분위기가 달랐던 경기 광주 신상카페 오라운트 2호점 더브루 

관심있으신 분들 고고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