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모란 카페 세가지(3egaji) 아기자기한 애견동반 카페

by 도장깨기 2021. 3.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모란 신상 카페 세가지 라는 카페인데요

 

 

 

위치는 모란시장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역에서는 좀걸어가야되지만 많이 멀지 않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괜찮은 카페에요.

 

짜잔~ 입구부터 아주 깔끔한 느낌의 카페에요.

생긴지 오래되지않은 신상카페입니다.

 

다만 단점이 앞쪽 주차장은 위층 입주자 우선 주차이기 때문에 근처에 모란시장 주차장이나 갓길주차가 있긴하지만

협소한편이에요. 

 

주차 부분은 좀 아쉬운 부분이 있네요

 

영업시간은 11:00 - 21:00 이긴하나

유동적으로 휴무를 하기 때문에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 보셔야 한다고하네요.

 

https://www.instagram.com/3egaji/

 

참고로 애견동반이 가능한카페랍니다.

 

근처에 애견키우시는 단골분들이 많은것같아요.

저희가 앉아있는동안 여러 강아지가 다녀갔는데 직원분들하고 꽤 친하시더라구요.

단골이 많이 있는집은 그만큼 친절하다는 증거!

 

전체적으로 강아지 캐릭터를 이용한 디자인들이 많은데 아주 아기자기하고 이쁘더라구요~

 

 

이제 한번 카페 내부를 살펴볼게요!

 

평일 점심에 갔는데 사람이 별로 없어서 사진찍기 더좋았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해요. 

애견동반카페라 냄새가 좀 나거나 털이 날릴 수 있을텐데

여기는 아주 관리가 잘되어있어요.

 

 

 

창이 커서 답답한 느낌없이 뻥뚫린 느낌이 좋네요!

 

 

 

 

특히나 의자 부터 테이블까지 색감이 이뻐서 대충 찍어도 이쁜 카페내부..!!

 

 

 

 

 

 

 

요리찍어도 저리찍어도 사진이 이쁘네....

 

 

 

중간 중간 있는 이런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귀엽네여 ㅋㅋ

 

이제 내부 구경이 끝났으니

음료를 주문하러 가볼까요?

 

 

메뉴

 

세가지의 시그니처는 크림라떼네요

 

메뉴판에 있는 메뉴외에 페푸치노, 퍼피 마들렌, 퍼피 크루아상 같은 디저트 메뉴도 있어요

 

오른쪽은 주의사항인데 

노트북, 스터디이용은 최대 3시간 가능하며

반려견 관련 주의사항들이 적혀있어요.

 

반려견 동반하시는분들은 꼭 확인하셔야할듯해요!

 

그외에 디저트메뉴들 사진이에요~~

다른 디저트들도 퀄리티가 좋아보이네요!!

 

짜잔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이에요

 

저희는 세가지 크림라떼, 레몬 진저 티, 스모이를 주문했어요.

 

세가지 크림라떼 

아인슈페너에 올라가는 크림과 비슷한크림이 위에올라간 카페라떼라고 

생각하시면되요.

 

시그니처인만큼 맛이 좋았던 기억이 나요!

 

특히 디저트가 맛있었어요!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맛까지 괜찮아버림 ㅎㅎ

 

저희는 매장내부이용하느라 유리잔을 받았지만

테이크 아웃하시면 이렇게 이쁜디자인의

카페 세가지 컵을 받을 수 있다는... ㅋㅋㅋㅋㅋ

 

 

뭔가 하고 봤더니 이렇게 강아지 의자도 있더라구요.

처음엔 방석인가 했더니 puppy chair라고 써있더라구요.

 

애견 동반해서 오시는분들은 아주 편하겠어요

 

마무리는 우리 커플 거울샷!

사진건졌다 ㅎㅎㅎ

 

마지막은 보너스로 강아지 나온사진들 추가! 

참고로 다른 손님 강아지에요 ㅎㅎ 

 

실버 푸들이라했는데 넘귀엽네요..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