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판교 브런치 카페 추천, 카페 마마스(MAMAS) 퀄리티 좋아요~!

by 도장깨기 2021. 5.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카페는 카페마마스 판교점 인데요.

제가 브런치로 추천드리는 판교 브런치카페에요!

 

마마스는 아는사람은 아는 꽤 유명한 브런치 카페 체인점인데요.

 

제가 방문한 곳은

 

 

판교역 2번출구 앞에 크래프톤타워에 위치한 카페마마스 판교점이에요.

건너편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있을정도로 최상의 위치에 있죠!

 

방문할 수 있는 방법이 워낙 많기 때문에 

가는 방법은 Pass~

 

판교역 2번출구로 나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밖에서 봐도 분위기 좋아보이는 카페 ㅎㅎ

 

입장해볼까요~~~

 

 

< 카페 내부 >

전체적으로 넓직하고 깔끔한편이여서 좋았어요.

저는 평일 저녁에 퇴근하고 갔는데

아무래도 회사단지 근처라 그런지 퇴근하시고 여유롭게 혼자식사하러 오시는분, 

퇴근하고 약속으로 오신분,

회사원들끼리 퇴근하고 오신분들 등등

직장인분들이 많았어요.

 

 

 

 

안쪽에는 이렇게 혼자서 오신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좌석이 혼자 앉기 부담스럽지않게 되어있어서 혼밥하러 오셔도 좋을것같아요

 

 

 

저희는 네모난 탁자에 앉았답니다 ㅎㅎ

 

이제 착석했으니 음식을 주문해볼껀데요~

 

 

 

< 메뉴 >

크게 샐러드/샌드위치/파니니가 대표적이에요.

 

갑자기 생각난건데 브런치인데 저녁에 먹고있네 ㅎㅎㅎ...

 

 

가격은 보통 1만원대초반에서 1만원대 중후반정도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요.

솔직히 샐러드와 샌드위치가격으로는 좀 비싼편이에요.

 

예전에 왔을때도 참 비싸다고 느끼긴했어요.

하지만 다시온 이유는 비싼만큼 퀄리티, 맛이 좋았기 때문....ㅎㅎㅎ

 

 

 

 

저희는 마마스의 인기메뉴 리코타치즈샐러드와

터키샌드위치 주문! 

 

짜잔 아주 먹음직 스럽죠 ㅎㅎ

 

먼저, 

 

 

 

< 리코타 치즈 샐러드 >

구성은 리코타치즈, 건포도, 아몬드, 각종야채와 빵이 들어있는데

특히 저빵에 야채와 리코타치즈를 올려먹으면 아주 꿀맛 ㅎㅎ

저 빵 너무 제입맛에 잘맞던데 무슨빵인지 물어볼걸 그랬어요~

 

 

그래도 이정도면 양은 적은 편은 아닌거같아요 

딱 샐러드 1끼로 나쁘지않은양 

 

 

이번엔 

 

< 터키 샌드위치 >

솔직히 저는 이게 너무너무 제입맛에 잘맞았어요~

생각보다 엄청 두꺼워서 약간 먹기 불편했지만 

입안에 꽉들어와서 좋았어요 ㅋㅋ

 

비싸긴하지만 확실히 맛은 아주 만족스럽네요

다음번에는 파니니 먹어보고싶어요..!

2번연속 샌드위치 먹은거같은데 ㅎㅎ

 

 

보이시나요 안에 내용물이 정말 꽉차있답니다 ㅋㅋㅋ

빵도 좀 딱딱한 스타일의 빵이긴한데 

조합이 너무 잘어울렸어요~~

 

 

 

- 간략 후기 -

오늘은 간단히 판교 브런치 카페로 추천드리는 카페마마스를 추천드려봤는데요.

 

가격이 좀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만 대신 식사와 카페를 동시에 즐길 수 있고 

일단 음식이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던 카페 였던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판교역에 많은 브런치카페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손에 꼽는 브런치카페 였던거같아요!

브런치 카페 좋아하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