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분당 율동공원 카페 프렛베이커리 밤에 드라이브겸 다녀오기 좋은 카페

by 도장깨기 2021. 5.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분당 신상카페는 바로 프렛베이커리 입니다!

 

 

제목처럼 분당 율동공원 근처에 있는 카페인데요 

율동공원 주차장 바로 건너편에 위치해있어요~!

 

카페 주차공간이 부족할때는 율동공원 주차장 이용하셔도 되겠어요~

 

 

저희는 밤에 왔답니다! 

원래 슝이랑 데이트 중이였는데 슝이 친구 고쥐가 드라이브 하고 싶다고 해서 

밤 산책겸해서 오게된 카페에요! 

 

낮에들 많이 가시던데 저녁에 가니까 조명이 이뻐서 그런지 분위기도 좋고 사람도 적어서 좋았어요 ㅎㅎ

 

 

앞쪽에 이렇게 주차장이 있긴하지만.. 엄청 많은 차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은 아니에요~

 

ㅋㅋ 재밌었던건 이렇게 펫파킹이라고해서 잠시 강아지를 묶어놓는곳이 있더라구요

안에 입장할때는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할 수 없는듯 해요

 

영업 시간은

월-일 09:00 -22:00 에요  (왜 0:00라고 되어있지?!ㅋㅋ)

 

 

입장전에 보면 이렇게 카페마당에 좌석도 같이 있어요.

선선할때는 야외에 앉아서 커피한잔해도 좋겠네요 ㅎㅎ

 

그나저나 아이폰 야간사진 너무 이쁘지않나요. 

폰바꾸길 잘했다는 생각이 계속드네요 ㅎㅎ

 

 

먼저 한번 카페 내부를 살펴볼게요 

 

총 1층과 2층, 야외테라스로 이루어져있어요.

 

야외테라스 같은 경우 위에 보여드린 곳을 포함해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이런 좌석들도 있어요~ 

다만 이날은 비가와서 앉지는 못했네요 ㅠㅠ

 

1층은

이정도? 넓지는 않아요 

생긴지 얼마안된카페로 알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소파 쪽이 꽤 깔끔해보이네요 ㅎㅎ

 

1층보다는 비교적 2층이 더 넓어요

이렇게 바깥이 보이는 창가쪽 자리를 포함해서 

 

 

이런 느낌의 좌석도 있구요

 

 

 

더 안쪽에는 1층과 비슷한느낌의 소파자리가 있어요~ 

2층이 1층보다 넓은편이고 더 탁트인 느낌이라 저는 2층이 더좋았어요!

 

 

이제 메뉴를 볼텐데요.

 

아무래도 카페이름처럼 베이커리 카페이기 때문에 베이커리 먼저 보여드리면

프렛베이커리의 가장 대표 빵은 소금소금 이라하는 소금버터빵이라고 해요~ 

 

바로바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최애 빵이랍니다..!!!!!

제가 제일좋아하는 빵이 이 가게 대표 메뉴라니 

안먹어볼 수 없죠!!

 

이건 포장해서 집에가져가서 먹었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최근에 다녀온 포근베이커리보다 여기가 더 제 입맛에 잘맞았네요 ㅎㅎ

여기 다시간다면 이 빵만큼은 다시 꼭 먹을거에요 

 

추천 추천

 

 

그외에 몇가지더 다양한 빵들이 있는데 맛있어보여요 

특히 저 가운데 얼굴모양 빵은 정말 귀엽네요 ㅋㅋ

 

 

이렇게 몇가지 과일타르트와 케익도 있답니다.

생일일때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같은 프렌차이즈 케익이 지겹다면

이렇게 베이커리 카페에 파는 케익 드셔보세요

 

비교적 좀 더 비싼가격이긴합니다만 확실히 맛있긴하더라구요 

 

 

생각보다 종류가 많진않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이 땡겨서 시켰지만  마감되서 

콜드브루 먹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 ㅎㅎ

커피맛은 그럭저럭 했습니다. 맛이 없지도 않고 딱히 맛이 좋아 추천드릴정도도 아닌 맛이였어요~

 

 

 

저희는 조각케익2개와 타르트를 주문했어요~

 

사실 저는 케익,타르트 개인적으로 둘다 좋아하진않아 객관적인 맛평가는 힘들지만

같이갔던 슝이랑고쥐는 맛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타르트 비주얼이 너무 이뻐요 ㅋㅋ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음.

 

개인적으로는 조각케익보다는 타르트가 좀 더 맛있었어요!

 

 

 

 

< 프렛베이커리 후기 >

1. 교통이 편한건 아니지만 율동공원 앞이라 드라이브/산책겸 오기 좋다.

2. 빵이 맛있다. 특히 소금빵 ㅋㅋ

3. 커피는 그저그런편 

4. 야외테라스 추천 

5. 조용한걸 더 좋아한다면 밤에 오는걸 추천 

 

글의 제목처럼 밤에 산책/드라이브겸 율동공원 카페로 오기 좋은 장소로 추천 드려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