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율동공원 카페 엘레멘츠(Elements) 새로 오픈한 분당 신상 카페

by 도장깨기 2021. 4.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율동공원에 위치한 엘레멘츠(Elements coffee)에요~

 

지인이 커피맛도 좋고 괜찮다고 추천 받아서 방문한 카페인데요

어땠을까요!

 

 

 

 

 

위치는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율동공원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앞에 이렇게 주차장이 있어요 6대정도가 주차가 가능했던걸로 기억해요~

제가 갔을때는 자리가 있었지만 조금만 차도 금방 꽉차더라구요 ㅠ

 

만약 카페앞 주차장을 이용하지 못한다면

율동공원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할거에요.

(하지만 이마저도 주차하기 힘듬 ㅠ) 

 

하지만

주말 피크 시간대만 아니면 어렵게 주차하시진않을꺼에요

 

 

 

신상카페라 그런지 입구부터 깔끔한 느낌의 카페에요.

 

 

 

야외 좌석이 이렇게있고 

특이하게 벽을 이용해 그늘이 생긴 쪽에도 자리가 있어요

 

 

 

 

 

 

영업시간은 월~일 10:00 ~ 22:00 

 

추가적인정보는 

https://www.instagram.com/elements_cafe_/

이곳에서!

 

 

 

이제 내부로 한번 들어가볼게요!

 

 

 

신상카페이기 때문인제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쾌적해요.

 

내부도 꽤 넓더라구요~

 

 

 

 

음.. 느낌있군 ㅋㅋ

 

으악 이번에도 깜빡하고 메뉴판을 못찍어서 

카페 이미지를 사용해서 메뉴 소개 ㅠㅠ

 

 

 

 

 

음료 이외에도 베이커리 카페인만큼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가 있는데요.

 

사실 이거고르느라 메뉴 사진 찍는거 깜빡한듯..... ㅠㅠ

 

 

 

 

 

 

조각 케익 부터

 

 

 

다양한 빵종류와 카라멜 쏠트 빵

 

 

 

에그 타르트등 종류도 다양해요~

 

베이커리 카페왔는데 빵안먹어 볼수 없겠죠?? 

 

 

 

저희는

  • 엘리멘츠 크림라떼 (시그니처)
  •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 쏠티드 스콘(?) (정확히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아무튼 이렇게 주문했어요! 

 

커피 같은 경우 500원 추가하면 

디카페인으로 변경할 수 있어요!

 

 

 

일단 비주얼은 이쁜데 맛은...?

 

개인적으로 저는 주문한 음료중에 디카페인 아메리카노가 좋았어요~

크림라떼와  도 괜찮았지만 전 오히려 기본에 충실한 맛처럼 느껴졌던

아메리카노가 더 좋았네요  ㅎㅎ

 

 

 

 

엘레멘츠 크림라떼 

 

들어서 쭉 들이켜 먹는게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맛은 흔히 알고계신 아인슈패너or비엔나커피 맛과 유사하고 많이 달지도 않고 적당해서 좋았고 담백했어요.

 

음료자체는 ICE이긴한데 얼음이 안들어갔던걸로기억해요~ 들어갔어도 작게 한두개? 

개인적으로 시원한걸 좋아해서 얼음을 넣어서 먹으면 더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지만 

아인슈페너 같이 빨대가 아닌 들어서 먹는 음료들은 얼음이 있으면 먹기가 좀 불편한데 

그 부분은 없어서 좋았네요 ㅎㅎ

 

 

 

 

이 빵 역시 이름때문인지 좀 많이 달줄 알았는데 이 빵역시도 별로 달진 않더라구요 

방이 스콘 베이스 인거같은데 제가 개인적으로 딱딱한 스콘같은 빵을 안좋아해서 

막 만족스럽진않았지만 스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것같아요~

 

 

 

 

 

 

마지막으론 내가 슝이 찍어준 이쁜 사진!

어때요~ 잘찍었죠? 인스타 프사감 ㅎㅎㅎㅎ 

이렇게 야외에서 밝은 햇빛 받으며 이쁜사진 찍으실 수 있답니다~~

 

 

빨간색이 잘어울리는 요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