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동탄 카페 포근베이커리 다양한 종류의 빵이 있는 대형카페

by 도장깨기 2021. 5.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추천드리는 카페는 동탄에 위치한 대형 베이커리카페 포근베이커리 인데요~

 

친구 추천으로 가게된 카페에요!

 

 

동탄호수공원 근처에 위치해있답니다~

 

먼저 지하2층부터 3층까지 총 5개층으로 이루어져있는 정말 큰 대형 카페인데요

 

지하2층~지하1층은 주차장

1층~3층은 카페로 이루어져있답니다.

특히 3층은 루프탑이라는점!

 

 

다른 카페와 다르게 

카페 건물에 이렇게 주차장 2층이 있을 정도로 정말 규모가 커요~

 

주차는 무료는 아니고 

이용 금액에 따라서 2만원 미만은 2시간 무료 

2만원 이상은 3시간 무료 

그리고 30분당 1500원씩 주차비가 부과되요 ~

 

엄청 비싸지는 않지만 

생각보다 포근베이커리 근처에 갓길 주차가 쉽게 가능한 편이라 

주차비가 아깝다면 밖에 대셔도 무관하지만 

저희는 그냥 맘 편하게 내부에 주차 ㅎㅎ 

 

1층과 2층은 대체적으로 비슷한 느낌인데요

 

 

 

전체적으로 지어진지 얼마 되지않은 카페라 

쾌적하네요 ㅎㅎ 좌석도 다양해서 선택해서 앉는 재미도 있고 

사람이 많긴 하지만 넓기 때문에 은근 좌석간의 거리도 있어서 좋았어요~!

 

 

 

여기는 비교적 프라이빗? 한 좌석 ㅋㅋ

독특하네요 ㅎㅎ 다만 의자는 편해보이지않아요

 

 

 

사람많을까봐 걱정했는

데 많은건 많은데 워낙 넓은 카페라 

앉을자리는 충분해서 좋았어요

 

입구쪽에는 포근베이커리 시그니처? 로 보이는 조형물이 있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이쁜지는 잘모르겠어요 ㅋㅋ

루프탑도 요로케 이쁘게 되어있답니다 ㅎㅎ 

이날은 비가 왔다 안왔다해서 약간 흐리긴했지만 선선해서 많은 분들이 밖에서 카페를 즐기시고 계시더라구요 

탁트인게 요즘 날씨에 딱인 루프탑이에요 ㅎㅎ

 

 

 

야외 나왔으니까 서로 사진도 찍어주고 ㅎㅎ 

요즘 둘다 핸드폰을 바꿔서 서로 사진 찍어주는 재미가 들려버린 우리 커플 ㅋㅋ

 

 

간단히 포근베이커리의 빵들과 음료 메뉴판을 보여드릴텐데요.

 

먼저, 정말정말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가 있어요~

 

 

< 베이커리 >

제가 정말 좋아하는 소금 버터빵 ㅎㅎ

역시 이거보자마자 접시에 담았네요

 

 

 

오오.. 비주얼이 너무 이쁜 트리옹프라는 빵.. 이것도 담아봅니다...

 

 

와우 지렸다... 

 

 

오오 정말 다양한 종류의 타르트가 있네요 ㅋㅋ

일단 비주얼이 너무 이뻐요 

 

저희는 타르트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Pass

 

이렇게 다양한 쿠키? 과자? 종류도 있구요

 

완전 먹음직 스러운 케익들... 가격이 좀 쌔긴하지만 특히 저 버섯이랑 사과 케익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심지어 샌드위치 샐러드 까지 있음 ㅋㅋ 없는게 없네요

 

 

 

 

< 음료 메뉴 > 

음료 메뉴는 이렇게 있고 

원두는 허밍버드, 플라밍고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이제 저희가 구매한 커피와 빵을 한번 볼까요~~

 

완전 먹음직스럽죠!!!

제가봐도 잘찍은 사진 ㅎㅎ

 

아까전에 말했던 트리옹프, 소금버터빵, 피자빵, 토스트를 주문했어요~

전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빵들 ㅎㅎ

 

개인적으로 순위를 맥여보자면 

저는 피자빵> 토스트 = 소금버터빵 > 트리옹프 

 

트리옹프는 제스타일은 아니였네요 ㅠㅠ 

소금버터빵을 제일기대하긴했지만 개인적으로 포근베이커리에서는 피자빵이 제일 맛있었어요!

 

 

 

커피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바닐라 카페라떼를 시켰는데요.

 

솔직히 커피는 그닥이였어요..!

맛이 잘기억이 안나는걸보니 .. ㅠㅠ

 

 

개인적으로는 음료보다는 빵에 기대하고 드세요 ㅎㅎ

 

 

 

오늘은 제가 찍어놓은 사진 위주로 간단히 리뷰를 해봤는데요

 

 

후기를 말씀드려보자면..

 

1. 정말 생각보다 많이 크다. 

2. 쾌적하고 좌석간의 거리도 좋았고 생각보다 자리가 많아서 좋았다.

3. 사진스팟이 은근 많다 

4. 베이커리 종류가 너무 너무 다양하다. 선택폭이 넓다. 다만 결정장애에 걸릴 수 있다 ㅋㅋ

5. 커피는 그닥.. 커피는 너무 기대하지말자 

6. 주차가 편하다.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을것같아요!

 

동탄에서 멀지 않은곳에서 거주중이시라면 나들이 할겸 다녀오면 좋은 카페인것 같아요~!

추천드립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