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장소

요시고 사진전 in 그라운드시소 서촌 서울 전시회로 추천 (+할인 정보)

by 도장깨기 2021. 9.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데이트는 전시회 데이트인데요. 

그라운드시소 서촌에서 진행하고 있는 요시고라는 가명을 사용중인 호세 하비에르 세라노라는 사진작가의 사진 모음전요시고 사진전 이에요.

 

SNS에 올린 사진으로 유명해진 작가라고 하는데요.

제가 SNS에 이쁘게 사진찍어서 올리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SNS 감성과 맞는 사진이 많지 않을까 하여

관심을 갖고 방문하게 되었어요

 

 

전시회 위치는 그라운드시소 서촌이구요.

저는 지하철을 이용해서 경복궁역 3번출구로 나와서 약 5분? 정도 걸어갔던거같아요.

 

전시회 10시오픈으로 되어있길래 미리 가서 

9시 40분쯤 도착했는데도 웨이팅 약 20분? 정도 했던거같아요.

뒤로는 금방금방 사람늘어나더라구요.

 

특히 저처럼 주말에 가신다면 일찍와서 매표하시거나 

혹은 웨이팅 긴거 각오하시고 근처 이쁜 카페들 많으니 카페에서 시간 보내다가 들어가시는걸 추천해요.

 

제가 알기론 적어도 15시 전에는 웨이팅 하셔야 관람에 여유가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매표소에서 매표 완료했어요~ 

 

할인정보

저는 지니 뮤직 유료 회원 할인 받아서 12000원에 매표했구요.

 

정가는 15000원이에요.

저처럼 지니 할인 하실분은 현장 매표하셔야 해요.

 

이전에는 KT로 50프로 할인받을 수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제가 방문할때 기준으로는 지니 할인 밖에 안됐어요.

지니/KT와 제휴가 되어있나봐요

 

전시회도 전시회인데 

그라운드 시소 서촌도 참예뻐요 원형으로 되어있는 곳인데 가운데가 작게 연못을 만들어 놨더라구요 ㅎㅎ

 

입장 가능하다는 연락을 받고 바로입장!!

 

제 기억엔 한 3개~4개 층 정도로 이루어져있던거같아요. 

 

곳곳에 이렇게 전시회를 관람하며 듣기 좋은 genie 플레이리스트를 추천해 주더라구요 ㅎㅎ

같이가신분과 이어폰 나눠꽂고 노래 들으시면서 관람하셔도 좋아요~

 

중간 중간에 어떻게 요시고가 이런사진을 찍게 됐는지 설명이 있는데 

막 역사적인 내용이아니라 내용도 많지않고 이해하기 쉬워서 관람하기 더 좋았어요.

 

관람 중간 중간 사진 촬영도 빼먹을 수 없겠죠 ㅎㅎ

사진 스타일이 전체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어요.

 

 

주로 스페인,일본,미국,두바이 등에서 촬영한 사진이 많은데 사진들이 너무 제 스타일이였어요 ㅎㅎ

 

이게 가장 제가 좋아했던 사진 ㅎㅎ

예전부터 놀이공원 사진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왜그런지는 잘모르겠네요!

 

의도한건지 이렇게 햇살이 쫙들어오는데 이뻐서 찍어봤어요 ㅎㅎ

저도 요시고 작가 처럼 이렇게 이쁜 사진 찍고 싶어요!

사진 지망생이 된 기분 ㅋㅋㅋ

 

 

어떻게 보면 요시고 전시회의 시그니처 같은 사진

물색깔 너무 이쁘죠 ㅠㅠ 

여름이 다 끝나가서 핸드폰 배경으로 하기엔 너무 아쉬웠지만 

잘 저장해 놨다가 내년 여름에 배경화면으로 쓰려구요 !

사진 시원한 느낌 잘나게 아주 잘찍은거같아요.

 

사진 찍은거다 이미 알려주면  재미없으니까 ㅎㅎ 몇개만 보여드렸어요 ~~

나머지는 직접 방문해서 관람해보세요! 

저는 프리뷰? 정도의 느낌으로 ㅋㅋ

 

 

관람 다하고 나니까 이렇게 그라운드시소 서촌 옥상에서 사진찍기 좋더라구요.

전시회도 좋은데 전시회하는 장소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끝나고 주변에 데이트하기도 너무 좋아요

 

 

전시회 마무리는 MD샵이죠 

 

전시회가 인기많은 만큼 MD상품들도 인기가 아주 많더라구요 

이쁜게 너무 많아요!!

저는 요시고티켓이랑 엽서 구매하고 여자친구는 포스터 구매했답니다 ㅋㅋ

 

 

오늘은 그라운드시소 서촌에서 진행하는 서울 전시회 요시고 사진전 리뷰를 해봤는데요.

 

저처럼 사진 찍는거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아주 좋아하실만한 사진전이고 

저처럼 SNS 갬성 사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더더욱 좋아하실거같아요~

 

전시된 사진 잘찍으면 핸드폰 배경화면이나 프로필 배경화면으로도 사용하기 좋답니다 ㅋㅋ

 

다만 단점은 너무 인기가 많은 전시회라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도 해야되고 

코로나에 민감하시는분이라면 좋아하시지는 않을꺼같아요.

 

추후 일정이 어떻게 변경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2021.12.05일까지 전시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분들은 그전에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