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장소

신사역 가로수길 데이트 코스 이색 편의점 나이스웨더

by 도장깨기 2021. 8.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신사역 가로수길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는 이색 편의점 나이스웨더라는 곳이에요~

 

여러 체인점이 있는데 제가 방문한곳은 가로수길에 위치한 곳인데요.

 

알고보니 여기가 본점이라고하네요!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0:30

 

짜잔~~~ 입구부터 이쁜 나이스웨더 

겉에서 볼땐 편의점보다는 소품샵? 느낌이 좀더 나는 곳이네요 ㅎㅎ

 

 

한번 내부에 뭐를 팔고 있는지 간단히 살펴볼게요!

전체적인 느낌이에요~

편의점이라 그런지 옷도 팔고 신발도 팔고 각종 먹을거리도팔고 생필품도 팔고 

되게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ㅋㅋ

 

가장눈에 띄는건 치약이였어요 ㅋㅋ

SALTRAIN이라는 치약인데 색상별로 맛이 조금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나중에 사용해 봤는데 사실 특별한건없던... 

포장지는 이뻤어요 ㅋㅋㅋ

 

멸치? 모양으로 뭐가 있다했는데...

저거 정어리 초콜릿.....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맛이 궁금하긴한데 

비주얼이 제스타일은 아니네요 ㅠㅠ ㅋㅋㅋ

 

이건 나이스웨더 상품인것같아요. 

나이스웨더 시그니처색상은 파란색인가봐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이라 

호불호 없이 인기가 많을것 같아요

 

이건 올드페리도넛이라고 해서 아마 나이스웨더에 입점해있는 도넛브랜드라고 알고 있는데

인기가 굉장히~~~ 많아요. 조금만 늦게가도 품절되고 그러더라구요.

저희는 나이스웨더를 2번방문했는데 둘다 밥먹고 방문한거라 한번도 먹어보진 못했지만 

인기 있는만큼 맛있을거같아요

 

다음엔 꼭먹어봐야지...!

 

맥주를 포함한 주류들도 

보통 마트나 편의점에서 구매하기 힘든 특이한것들이 많아요~

처음 보는 술들이라 먹어보고싶긴한데 ㅎㅎㅎ 

다음 기회에 ㅠㅠ

 

안경테도 파네요!! 

근데... 구파드라는 브랜드인데 가격대가... 

비싸네요 ㅎㅎ 고급안경인가봐요

 

신발들도 판매하고있어요 

디자인이 이쁘길래 한번 봤더니 이것도 가격대가 좀있던 신발로 기억해요 ㅋㅋ

 

 

 

이날 여자친구가 반팔티 하나 GET해서 잘 입고다닌답니다 ㅋㅋ

옷이나 신발 등 패션상품들도 되게 세련되고 디자인이 이뻐요~ 

약간 힙한느낌??? ㅎㅎ

 

오늘은 이렇게 신사역 가로수길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리는 나이스웨더를 소개해봤는데요~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서 잠시 들려서 데이트 하기 좋은곳 같아요! 

 

아참 그리고 

제가 사진을 깜빡하고 안찍었는데 여기 향을 팔고 있어요~

요즘 이 향이 되게 인기가 많더라구요! 

 

혹시 향 같은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