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장소

용산 아이맥스 CGV 관람기 이제 마블 영화는 여기서~

by 도장깨기 2021. 9.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드디어!!! 

국내에선 당연1등이고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영화관 용산 아이파크몰CGV의 아이맥스를 다녀왔지 뭡니까~~~ ㅎㅎ

 

영화팬들 그 중에서도 마블팬들이 특히나 열광한 바로 그곳 용아맥이라고 불리는 용산아이맥스

그 어려운 티켓팅을 하고 마블 영화인 샹치와 텐링즈의 전설을 보러왔습니다.

 

용산 CGV는 용산 아이파크몰 6층에 있습니다.

용산역하고 연결되어있기때문에 지하철을 타시면 바로 가실 수 있구요.

 

주차도 달주차장이라는 용산아이파크몰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기때문에 

어렵지 않게 주차하실 수 있어요.

영화 관람 후 영화 예매하는 기계로 정산하시면 3시간까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요~

 

 

6층으로 오시면 이렇게 보통 어느 CGV를 가도 있는 CGV 간판?이 있구요

 

아래사진을 지나서 쭉 들어가시면

 

 

 

 

이렇게 키오스크가 보이는 쪽이 있어요.

아시겠지만 여기서는 팝콘이나 음료를 주문하실수 있고 

여기 반대편에 표매표하는 곳이 있기 때문에 거기서 매표하시면되요.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당연히 모바일 티켓입장도 가능하구요~

 

 

오늘도 포토티켓을 뽑아봤어요 ㅎㅎ 

보통은 우리 커플사진으로하는데 마블만큼은 마블 포스터로해서 뽑는답니다 !

 

 

 

이제 표지판을 따라서 아이맥스관으로 이동해볼게요!

 

 

QR찍고 들어오시면 이렇게 공간이 하나 더 있더라구요

여기서도 음료나 음식 구매가 가능해요.

 

이렇게보니 굉장히 큰것같아요.

용산아이파크몰 자체가 크기도하구요

 

 

여기가 아이맥스관이에요!! 

 

 

 

제가 앉았던 자리는 I27 I28이에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흔히말하는 중블이라고 하는 완전 중앙은 아니지만 그래도 제가 앉은 자리까지는

거의 중앙이라고 보셔도되요.

 

명당 자리는 사실 검색하면 굉장히 많이나오기때문에 많이 보셨겠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하는 자리는 

H~I석 16~28열입니다. 

가장 시선과 거의 일치하고 중간쯤이라고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아이맥스는 너무 뒤에서 보면 사실 의미가 없고 

너무 앞에서보면 그것또한 불편해하시는분들이 계시기때문에 H~I석 정도를 가장 추천드려요.

저는 I석이였는데 딱좋았어요.

 

만약 여기서 좀더 가까이 보시는걸 좋아하시면 F~G석 선택하시면되고 

아 그래도 나는 너무 가까운건 좀 싫다하시면 J~L석 추천드려요.

 

16~28열도 추천드리지만 사이드열에서도 가장 안쪽인 

 13~14열 혹은 21~22열도 크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많이 넓은 영화관이라 생각보다 중앙에 앉지 않아도 꽤 볼만합니다.

 

 

야간 촬영기능을 잘 사용하지 못하기도 하고... 

이미 많은 분들이 앉아계셔서 사진찍기 민망해서 대충 찍어버렸는데 ㅠㅠㅠ 

좌석은 이런느낌이구요.

단차가 좀 있어서 시선가릴일은 많지 않겠네요.

 

 

으으.. 너무 맘에 안드는 화질이지만 사진이 이거 밖에 없어서.. ㅎㅎㅎ

대충봐도 화면이 엄청크다는건 보이시겠죠 ㅎㅎ

 

제가 용산이외에 갔던곳은 판교아이맥스라서 조금 비교해보면서 솔직한 느낌을 말씀드려보자면

 

1. 화면크기

화면은 확실히 용산이 더 크다.

다만, 더 큰건 알겠으나 이미 판교아이맥스도 크다고 생각해서 그런지 거기서 좀 더 큰 느낌이라 
막 커서 좋다 라는 느낌이 확와닿지는 않았음

 

2. 화질 

판교보다는 화질이 좋은건 느껴짐 다만, 크기와 마찬가지로 엄청 큰차이는 아니라고 생각 

그래도 화면크기에 비하면 화질차이가 조금 더 큰 범위라고 생각해요. (나 막눈인가...?)

 

3. 사운드

오히려 가장 큰 차이라고 본것은 사운드였어요. 

사운드는 제가 갔던 영화관 중에 가장 좋았습니다.

이전에 가장 좋았다고 생각한곳은 판교아이맥스가 아닌 남양주 돌비시네마 였는데요.

사운드가 특화된 돌비시네마 보다 더 좋다고 느낀거면 

우리나라에선 단연 1등이라고 생각해요. 

사운드 자체가 웅장하고 생동감있고 영화에 빠져들게 만들더라구요.

 

 

사실 이 사운드가 굉장하게 느껴져서 인지 

돈이 아깝진 않았어요.

 

아마 가격이

용산아이맥스는 평일엔 18000원 주말엔 20000원으로 알고있고

판교아이맥스는 평일엔 16000원 주말엔 18000원,

일반관은 보통 14000원? 정도로 기억하는데 

몇천원 더 내고 봐도 안아까울만하더라구요.

 

왜 열광하는지 알겠어요. 

제가 집에서 용산이 거리가 좀 있기때문에 

다른건 판교 아이맥스를 이용하겠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마블 영화 만큼은 앞으로도 용산아이맥스에서 보지않을까 싶어요 ㅎㅎ

 

이만 첫 용산 아이맥스 관람 후기였습니다~~

 

음.. 샹치 영화에 대한 간단평을 남겨보자면..

역시 마블은 마블 액션씬이 화려해서 특히 아이맥스라 그런지 더 좋았고,

중국 무협영화 같다는 얘기가 있고 중국 얘기라 꺼려하시는 분들은 있겠지만 

원래 아시아계 히어로로 인기 많은 캐릭터이니 너무 거부감 안갖고 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습니다. 

가장 직전 마블영화인 블랙위도우 보다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