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장소

강남 논현동 파티오세븐 앞에 위치한 와인샵 "포도상회"

by 도장깨기 2021. 9.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바로 이전에 소개해 드렸던 파티오세븐 호텔 1층에 위치한 

포도상회라는 와인샵인데요.

 

호텔에서 와인을 먹으려고 방문했다가 가격도 괜찮은것같고 종류도 굉장히 많아서 추천드리려구해요

 

 

강남 논현동에 위치해있구요.

아까 위에 말씀드린것 처럼 파티오세븐 호텔 1층에 위치해있어요!

 

정확히는 와인만 있는건 아니고 보드카, 양주, 와인등등 다양한 주류들이 있어요.

주류백화점이라고 생각하셔도 괜찮을듯해요!

 

다만, 그중에서 와인 전문이라고 생각하시면되는데 

이렇게 위에 각각 와인 제조국이 써있어요~ 

좋아하는 국가 와인이 있다면 찾기 쉽게 되어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칠레산을 좋아해서 칠레산을 보는데 

제눈에 들어왔던 맥스 리제르바 150주년 까베르네 쇼비뇽

눈에 들어온건 단순히 병 디자인 적당한가격, 그리고 150주년이라는 말때문이였어요 ㅋㅋ  

어쨋든 까베르네 쇼비뇽을 좋아하거든요 ㅎㅎ (사실 와인 잘모름 저 종류가 입맛에 맞더라구요ㅋㅋㅋㅋ)

 

종류가 많아서 직원분께 추천을 부탁드렸는데 

제가 저걸 보고 있는걸 못보셨는데도 

저 와인을 추천하시더라구요!

 

아! 이건 운명이다 하고  바로 저 와인을 선택했죠 ㅋㅋㅋㅋㅋㅋ

 

 

사러 나갈때 보니까 이쁜 보드카 캔이 있더라구요 ㅋㅋ

쏘셜보드카라고 하네요?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아서 하나 구매해봤어요.

 

 

 

짜잔~~~ 

근처에서 주문한 스테이크, 들어올때사온 샐러드와 과일이에요 ㅎㅎ

안주로 딱이죠 

 

포도상회에서 치즈도 팔아서 치즈도 한개 사왔어요! 

사진을 못 찍었네...

 

잔은 파티오세븐 이용고객분들에 한해 대여해주시는거 같았어요.

와인잔 작은걸 챙겨오긴했는데 여기꺼가 더 좋은거 같아서 대여했어요.

 

일단 제가 선택한 와인 맛은 아주 좋았어요.

탁월한 선택 ㅎㅎ

"맥스 리제르바" 잘기억해놔야겠어요.

 

쏘셜보드카 같은 경우는 그냥 음료수 느낌이라 

저는 그냥그랬는데 여자친구는 맛있다구 하더라구요~ 

 

보드카 캔좋아하시면 괜찮을거같아요.

 

오늘은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와인샵 포도상회를 소개해봤는데요.

현재는 코로나때매 어떤지 모르겠는데 원래는 24시간 운영하던곳인거 같아요.

와인종류가 정말 많고 다양하니 와인 구매하실때 좋은 선택지가 될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