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장소

신사 가로수길 핫플 아더 스페이스 3.0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후기

by 도장깨기 2021. 8. 6.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드릴 곳은 신사 가로수길 핫플레이스에요!

 

바로 아더 스페이스 3.0 플래그십 스토어 입니다~

 

아더 에러라는 브랜드에서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인데요

단순히 옷가게 뿐만아니라 스페이스를 주제로한 컨셉의 전시와 함께 상품을 소개하고 있어서 

데이트 장소로 좋다고 하여 방문하게 됐어요

 

 

위치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해있어요~

신사역 8번출구로 나오시면 가장 빠르게 가실 수 있어요

 

3.0 이라는거 보니 3번째 플래그쉽을 소개하는건가? 

 

위치로 도착하면 이렇게 꽤 크게 ADER라고 써있어요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QR체크인하고 입장을 도와주세요.

어떤 특정 시간 마다 무료 전시행사도 진행하고 있는데 제가 갔을땐 고정 시간인지 모르겠는데

4시에 진행한다고 해서 예약해놓고 입장했어요!

이따가 전시 행사에 대한 사진도 보여드릴게요~

 

입구 부터 독특해요~ ㅋㅋㅋ

마치 우주선에 들어가는 느낌? ㅋㅋㅋ 

 

스페이스 컨셉 디자인이라고 했는데

첫 입장부터 스페이스 느낌을 많이 주는 곳이네요 ㅋㅋ

 

곳곳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져있어요.

옷가게 이지만 전시회를 온듯한 느낌을 받게 해줘요~

(일단 여름인데 안에가 너무 시원해서 좋았어요 ㅋㅋ)

 

모든 가방, 옷, 모자 등의 디자인 정말 정말 독특해요 ㅋㅋ

힙한 느낌과 빈티지한 느낌이 강한 디자인들이에요

슝이가 좋아할만한 디자인 ㅋㅋ

 

 

개인적으로 느낌있는 상품들이 많아서 

연예인들이나 모델들이 즐겨 착용할것 같은 느낌이에요.

 

 

가격대는 10만원대 부터 50만원대까지 꽤 고가의 제품들이에요.

 

그냥 보기에는 크게 좋아보이진않지만 자세히 보면 디테일이 많이 살아있는 

아~ 이래서 비싼가? 하는 느낌을 주는 상품들이 많아요

 

악세서리들도 굉장히 독특합니다 ㅋㅋ

오른쪽에 보면? 슬라임? ㅋㅋㅋ 같은게 떨어졌다 붙었다 하는데 이쁘더라구요~

 

옷도 다양하게 있어요~ 

이런거 입고 인싸인척 하고 싶은데... 가격대가 준명품 가격 이더라구요..!

제가 알기론 핫한 랩퍼인 박재범이나 코드쿤스트등이 여기 제품을 애용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이렇게 우주를 연상캐하는 인테리어가 내가 옷을 구경하러 온건지 전시를 온건지 헷갈리게할 정도로 잘 꾸며져있어요.

 

오잉 중간에 왜 노래방이....???? 

 

 

총 1층에서 4층 그리고 루프탑까지 이루어져있는데 

4층에 오시면 TONGUE PLANET 이라는 카페도 있어요.

 

카페도 독특해요.

이쁘져 ㅋㅋ 사진은 못찍었는데 디저트 메뉴들도 굉장히 독특하게 있어요

 

저희는 따로 커피를 먹을 계획이라 방문하지는 않았어요~

 

4층에 보니까 특이한 거울이 있어서 사진을 찍어봤는데

 

사진이 이렇게 찍히더라구요 ㅋㅋ

우주컨셉으로 해서 노린건가...?

제가 찾은건가??

어쩄든 여기서 이렇게 거울 셀카 찍으니 신기하게 찍히더라구요 ㅋㅋ

 

 

저희는 2층부터 관람했는데 1층에도 각종 용품들이 있어요~

컵, 접시 등도 있고 핸드폰,에어팟 케이스등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판매중이였어요.

 

이제 어느정도 관람이 끝났는데요

이번엔 아까 제가 말씀드렸던 16시에 시작했던 전시회를 소개해볼게요.

16시에 아까전에 직원분 안내에 따라 예약했던 예약내역을 보여드리면

입장할 수 있어요~

 

큐브를 이용한 전시인데 크게 뭐가 있는건아닌데 

빠져들게 되더라구요 ㅋㅋ

 

전시에서 표현하는 저 네모난 물체는 Transforming Meterial Cube 라고 해서 

변형물질 큐브로 불리는 이 오브제는 직각과 유선형의 융합을 바탕으로 정교하게 제작되었다고하네요.

 

음... 뭔가 빠져들긴하는데 그렇다고 뭐 크게 멋있거나 하진않아요 ㅎㅎ

 

오늘은 신사 가로수길 핫플로 아더 스페이스 3.0 플래그십 스토어를 소개해봤는데요.

생각보다 신사 가로수길에는 맛집이나 카페, 쇼핑말고는 크게 구경하거나 할만한게 없기에 더 추천드려요.

 

전시와 쇼핑을 같이할 수 있어서 일석 이조 이기도 하고 특히 이렇게 더운 여름에 오랜시간 더위를 피하기 위해 적합한 데이트 코스 핫플레이스라고 소개할 수 있을꺼같아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