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장소

서현 데이트 장소 이색 편의점 나이스웨더(Nice Weather) 분당점

by 도장깨기 2021. 9.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전에 제가 신사동 본점도 소개했던 나이스웨더가 서현에도 생겼다고 해서 다녀와봤어요!

 

 

서현 나이스웨더 AK플라자 분당점은 AK 플라자 1층 광장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광장에서 보면 꼼데 매장이 보이시는데 꼼데 매장 뒷편에 위치해있어요~

 

찾기 어렵지 않아요 ㅎㅎ

 

이렇게 파랑파랑한 나이스웨더가 보입니다 ㅎㅎ

 

엄밀히 말씀드리면 편의점인데요.

쉽게 볼 수 없는 독특하고 다양한 상품들이 있는 이색 편의점이에요

 

 

일렇게 티셔츠, 신발, 가방, 모자등 다양한 패션 용품들도 있구요. 

대체적으로 힙한 느낌의 스트릿 패션이 많아요~ 

가격은 저렴하지도 그렇다고 비싸지도 않은 ? 

아마 티셔츠가 3~7만원 사이 쯤 했고 

신발은 아마 10만원 중후반대로 좀 비쌌던거 같아요.

 

이런 힙한 느낌의 스트릿패션을 좋아하시면 구경해보세요 ㅎㅎ

 

나이스웨더는 음료 뿐만아니라 주류도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특이한 제품들이 많아요.

 

저도 자세히는 모르지만 외국에서 수입된 제품들 같아요. 

하나같이 다 이쁘네요 ㅎㅎ 

제가 아는건 오른 쪽 끝에 보이는 토끼 소주 

저 토끼소주가 되게 인기 많다고 하더라구요.

 

맛은 아직 안먹어봄 ㅠㅠ ㅎㅎ

 

 

다양한 패션용품이나 생필품들도 많지만 이렇게 먹을거리도 많아요~

 

과자들도 외국 수입제품들이 많아서 우리나라 GS25나 CU 등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과자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어요.

전 특히 시리얼 종류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음.. 아마 나이스웨더의 시그니처 같은데 

향이에요!

 

그 제사 지낼때 쓰는 향같은거 ㅋㅋ

나이스웨더가면 항상 이 향을 피워놓는거같은데 

향이 은근 중독적이더라구요~ 

 

이런 절 향 같은거 좋아하시면 집에 약하게 은은하게 피워놓으셔도 좋을거같아요.

 

 

 

나이스웨더의 가장 인기 먹거리인 

올드패리 도넛은 여기 AK플라자 분당점도 매진이네요...!!! 

 

다른 나이스웨더도 그런지 모르겠는데 

원하는날짜에 예약구매도 가능한가봐요??

 

예약하기 많이 빡세겠어요..!! 

 

담에 방문하면 저도 예약해보려구요 ㅋㅋ

 

 

오늘은 서현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리는 서현 나이스웨더 AK플라자 분당점을 다녀왔는데요.

규모가 크진않아서 오랜시간 동안 즐길 거리는 아니지만 

서현에서 보기 힘든 이색 편의점이기 때문에 새로운 데이트장소를 원하시면 

들려서 꼭 뭘사지않더라도 구경하면서 시간 보내기에도 좋은 곳인거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