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충북 제천 카페 디저트가 맛있는 쁘띠샹들리에

by 도장깨기 2021. 11.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카페는 충북 제천시에 위치한 제천 카페 쁘띠샹들리에라는 곳인데요.

 

여름에 제천여행을 갔다가 원래가려던 카페가 문을 닫아 갑작스레 방문했던 카페에요~

 

 

겉에서보면 약간 유럽감성을 담은 듯한 느낌의 카페에요.

 

주차장은 따로 꽤 넓게 있으니 주차걱정은 크게 안하셔도되요!

 

이제 카페 내부로 들어가볼게요!

오픈시간쯤이라 사람이 별로 없네요 ㅎㅎ

근데 들어와서 놀랬어요.

생각보다 굉장히 이쁘더라구요.

겉에는 그렇게 보이진않았는데 리모델링을 한건지 새로지은 카페 처럼 

굉장히 깔끔하고 이뻤어요.

가게 외부처럼 내부도 약간 유럽 감성이 느껴지는 듯한 느낌의 카페였어요.

 

대체적으로 하얀색 톤이라 깔끔한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좌석들도 편해서 좋았네요 ㅎㅎ

 

이제 음료를 주문해볼텐데 

여기 제천 쁘띠샹들리에는 디저트가 되게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대표적으로 몇가지만 찍어봤는데

먹음직스럽고 이쁜 마카롱도 있구 

케익도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까눌레도 있네요 ㅎㅎ 

디저트 종류가 꽤 많아서 선택하기 어려웠어요 !

 

메뉴

음료는 생각보다 디저트에 비해 종류가 많진않아요.

딱 대표적인 음료메뉴들만 있는느낌?!

 

아침이라 간단히 아메리카노와 디저트를 주문해봤어요~!

 

커피맛도 좋았고 디저트맛도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커피,디저트 둘다 만족스러워버리니 

아침부터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렇게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저는 더운날이라 이용하진않았지만 

저처럼 여행오신분들이라면

날좀 선선할때는 야외쪽에서 먹으면 여행 느낌도 나고 더 좋을것같아요!

 

참고로 영업시간은

10:00 ~ 22:00 입니다!!

 

 

오늘은 충북 제천 여행중 들렸던 제천카페 쁘띠샹들리에를 리뷰해보았는데요.

 

갑작스레 들린 카페임에도 불구하고 

카페 내부도 너무 이쁘고 커피와 디저트 맛도 좋아서 

만족도가 높았던 카페였어요~

 

제가 원래 가려던 카페들도 좋지만 디저트를 좋아하신다면 

제천에서는 여기카페를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