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경기 광주 베이커리 카페 추천, 중대물빛공원 앞 루프탑이 이쁜 르방팩토리

by 도장깨기 2021. 10.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카페는 경기 광주 중대동에 위치한 르방팩토리라는 베이커리 카페인데요.

생긴지 얼마 되지않은 카페인데 루프탑이 이뻤던 카페라 추천하게되었어요!

 

 

위치는 경기 광주 중대동이구요 중대물빛공원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산책하고 간단히 빵과 커피 먹기에 아주 최적의 장소죠

 

 

여기가 르방팩토리 건물이에요.

새건물 느낌 물씬나네요 ㅋㅋ 건물외관이 특이하거나 그러진않아요

 

주차장은 나름크게 바깥쪽에도 이렇게있고 건물뒤쪽에도 있어요~

항상 차는 꽉차있더라구요..

 

1층은 카운터(베이커리/커피) & 카페 

2층은 카페

3층은 루프탑 

으로 이루어져있어요

 

1층은 아무래도 대부분 베이커리 진열장이기 때문에 좌석이 많지는 않아요

그래도 깔끔하니 이쁘더라구요

 

빵 비주얼이 너무 이뻐보여서 몇개 찍어봤어요 ㅎㅎ

다 너무 먹음직 스럽더라구요 ~ 

가격이 조금 비쌌던걸로 기억 ㅠㅠ

 

메뉴

음료는 특별한 메뉴는 없고 시그니처 몇가지와

커피/음료/티 종류 등이 있어요.

 

2층을 살펴보기전에 먼저 르방팩토리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루프탑을 먼저 가볼텐데요.

 

루프탑

짜잔~~~ 이날 하늘이 이뻐서 그런지 더 이뻐 보이더라구요 ㅋㅋ

이국적인 파라솔과 반대편에도 중대물빛공원이 있어서 뷰가 나쁘지않아요~ 

지금은 조금 다소 쌀쌀해져서 낮에만 이용하기 좋겠지만 제가 갔을때만해도 선선할때라 날씨도 좋았어요~

 

 

짠~~ 너무 이쁘죠 ㅎㅎ 중대물빛공원 뷰에서 커피 한잔과 함께 

얘기 나누면 

너무 여유롭고 좋아요~

 

 

2층

여긴 2층 카페 내부에요~ 

처음에 낮에 찍었다가 나갈때쯤 되니까 사람이 없어서 다시 찍었어요~

약간 가운데 부분은 제주도? 느낌이 조금 나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이뻤어요

 

 

 

 

좌식 좌석인데 저는 좌식을 안좋아해서 앉지 않았지만 

뷰가 괜찮아서 자리인기가 좋더라구요 ㅎㅎ

 

역시 카페방문에 거울샷은 필수죠 ㅋㅋ

 

음.. 빵 한개랑 아메리카노 먹어봤는데 

다른 베이커리는 못먹어봤지만 제가 먹은 초코 크로아상은 맛은 

그저그랬어요.. 딱히 막 맛있지는 않았네요

아메리카노 맛도 그럭저럭..그저그랬어요

 

 

오늘은 경기 광주 중대동에 위치한 카페 르방팩토리를 다녀왔는데요.

 

루프탑도 그렇고 2층 카페내부도 세련되고 이쁜 카페라 추천 드리는데 

중대물빛공원 앞에 있어서 뷰도 좋고 산책하기도 좋아서 추천드릴 수 있는 카페인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