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율동공원 근처에 위치한 분당 핫플 카페 오에프디(ofd)

by 도장깨기 2021. 10.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요즘 분당의 핫한 신상카페 오에프디(ofd)라는 카페인데요!

 

생긴지 오래되지않았는데 인기가 좋은 카페라고 해서 한번 다녀와봤어요~

 

 

정확히는 분당동에 위치한 카페로 

율동공원과 매우 가깝기 때문에 율동공원으로 나들이가셨다가 들리기 좋은 카페에요!

 

 

여기가 입구에요.

 

저 유리로되어있는 부분이 문이랍니다 ㅋㅋ 

문이 정말 크죠 밀어서 들어가는 형식이에요.

독특하게 해놨더라구요. 몇몇 사람들은 어떻게 열지? 하시더라구요

 

 

아 참고로 주차장은 카페 옆에 작게 있긴해요!

좀 협소한편

만약 주차가 힘드시다면 직원분께 조언을 요청드려보시면 좋을것같아요!

 

내부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트랜디해요.

요즘 사람들의 취향이 잘 반영되어있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음 크기는 막 좁은것도 넓은것도 아닌 그럭저럭 괜찮아요 

 

저희는 이날 단체로 와서 단체석에 앉았는데 

쇼파가 너무 편해서 좋았어요 ㅎㅎ

 

 

힙한 느낌도 갖고 있고 

sns 사진 찍기 아주 좋은 카페에요

 

 

 

 

 

저도 사진 많이 건졌답니다 ㅎㅎ

 

 

 

 

요즘 새로 생긴카페들은 이렇게 거울이 있어서 

매번 카페갈때마다 거울 사진찍는 우리커플 ㅋㅋ

프사로 등록!

 

 

작은 소파도 있네요 ㅎㅎ 

제가 앉으면 약간 좁아보일거 같은 느낌

여기도 앉는 좌석인거같은데 거의 앉지않으시더라구요

 

메뉴

몇몇 다양한 커피 메뉴

 

 

디저트 등이 있어요

 

꽤많이 주문했지만 

제가 먹은건 흑임자라떼라 다른건 맛은 모르겠지만..

 

흑임자 라떼 맛은 아쉬웠어요 ㅠㅠㅠ

다른데서 맛있게 먹어서 시킨건데 여기는 좀 아쉬웠네요...

잘섞어먹어도 뭔가 조화가 안된맛이였어요 ㅠ

 

다른 친구들도 음료는 맛있다고는 하진않더라구요..

단점이라면 단점 ㅎㅎ 

다만, 저는 흑임자라떼만 먹어봤기때문에 주관적이므로 참고하세요!

 

나올때 보니 야외 테이블도 있더라구요!

최근엔 날씨가 쌀쌀해져서 앉기에는 좀 추울거같은데 날씨 풀리면 여기앉아도 좋겠네요 ㅎㅎ

다만 막 뷰가 좋거나 그런건 아니니 참고하세요!

 

 

 

 

오늘은 율동공원 인근 분당동에 위치한 분당 신상카페 오에프디(ofd)를 소개해봤는데요.

전체적으로 내부 인테리어가 세련되고 힙한 느낌이 있어서 

인기가 좋을 것으로 예상되는 카페에요.

 

음료는 다소 아쉬웠지만 카페가 이뻐서 sns에 올릴 사진 많이 건져왔어요 ㅎㅎ

친구들이랑 놀거나 데이트하기에는 좋은 장소인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