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영월 여행 코스 추천, 젊은달 와이파크 방문 후기

by 도장깨기 2021. 10.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국내 여행 장소는 영월에 위치한 젊은달 와이파크 라는 곳이에요.

복합 문화 단지라고 되어있는데 쉽게 설치물? 전시회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것같아요 ㅋㅋ

 

사실 여름에 다녀왔던 곳인데 어쩌다보니 포스팅이 밀려.... 10월까지 오게 되었네요 ㅎㅎ

 

 

저희는 영월에 래프팅 하러 갔었는데 

래프팅 하기전에 어디 들를곳 없나 해서 들렸던곳이에요!

 

 

 

 

도착하면 바로 볼 수 있는게 이 젊은달 와이파크의 시그니처인 빨간... 뭐라고 불러야되지? 

아무튼 ㅋㅋ 

이게 시그니처에요 

 

주차장은 꽤 넓직하게 있어서 

주차하기 편했어요 

주말인데도 넉넉하게 있더라구요 ㅎㅎ

 

이제 입장해볼게요!!!

 

아 참 입장하기전에 !

 

여기서 이렇게 멋진 사진 한장찍고 입장하세요 ㅎㅎㅎ

 

날씨가 좋아서 출발이 너무 좋았어요 ㅎㅎ

실내데이트라고 하더라두 날씨가 좋아야 기분이가 좋져~

 

참고로  젊은달 와이카페는 전시도 진행중이지만

 

 

이렇게 달 카페라고 해서 

카페도 있어요! 

그래서 영월 카페 검색하면 달카페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달카페 내부는 대략 이렇게 생겼어요!

 

저희는 나중에 따로 카페를 갈꺼라서 카페를 이용하진않았어요

 

 

가격표

음.. 생각 보다 가격이 있더라구요

제가 느끼기엔 가격은 좀 비싼거같아요

설치물들이 나름 퀄리티가 있고 볼거리도 괜찮지만 그래도 조금은 비싼 느낌?? 

따로 할인은 없더라구요 ㅋㅋ 

 

표 받고 이제 입장!! 

모든 전시를 보여드리진않고 몇개만 대표로 보여드릴게요!!

 

먼저

가장 기억에 남았던 곳인데 나무를 이용해서 만들었는데 독특하더라구요 ㅋㅋ

여기 천장을 보면

 

이렇게 되어있어요 ㅋㅋ

햇빛이 쫙들어와서그런지 멋있네요 ㅎㅎ

 

 

다양한 테마가 있는데

 

이렇게 꽃이 있는곳도 있구요 (가짜꽃) ㅋㅋ

 

야외쪽에 이런 곳도 있어요

미술을 잘몰라서그런지 뭘표현한건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여기는 타이어로 만든 곳인거같네요 ㅎㅎ

 

 

야외를 지나면 이렇게 실내에도 다양한 전시들이 있어요!

 

 

저도 처음 방문하게된 영월인데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아서 다시한번 가고싶더라구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아무래도 여름이라 실내데이트 장소를 찾았는데 

실내데이트하기에는 좋았던 장소 였던거같아요.

 

가격이 조금 비싼감이 있지만

그래도 여행이니까 투자할만한 ㅎㅎ 

 

영월 여행 가시는분들 여행지로 고려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