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충주 카페 단B커피숍 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촬영지 다녀오다!

by 도장깨기 2021. 8.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카페는 충주 카페인데요. 

보셨을지 모르겠지만 더 킹: 영원의 군주 촬영지로 유명한 단B커피숍 이라는 카페에요.

 

시청률 11프로로 마감한 드라마로 엄청 인기 있던 드라마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망한 드라마는 아니에요 ㅎㅎ

저랑 슝이랑은 봤었기때문에 충주여행을 계획할 때 꼭 가보자고 넣어놓은 장소이죠 ㅎㅎ

 

 

저희는 평일 낮에 방문해서 그런지 아주 한적했어요 ㅎㅎ

주차장은 이렇게 뒷뜰에 있어요 입구쪽으로 가시면 주차가 불가능하시니 카페오는길에 주차장 이라는 펫말이 있으니 그쪽으로 빠지신다음에 주차하셔야해요 ~

 

영업시간은

화~일 12:00 - 21:00 이고 

월요일휴무이니 참고!

 

입구쪽 부터 보시면 아시겠지만

단독 주택? 느낌이 나는 아기자기하고 이쁜 카페에요~ 

카페라고 안써놓으면 그냥 집같은 느낌 ㅎㅎ

 

드라마 더킹 영원의 군주에서는 김고은의 태권도장과 집으로 나왔던곳으로 알고 있어요 ㅎㅎㅎ

종영하고 한참지나고나서 방문한거라 살짝 가물가물하네요

 

촬영 이후 조금 개조해서 카페로 만든건지 원래 카페였던곳을 촬영장소로 쓴건지는 자세하게 모르지만 

드라마에서 꽤 자주나왔던곳이에요.

카페 건물과 이쁜 마당이 어울어져서 되게 이쁜카페에요~

 

 

이제 카페 내부에서보는 카페 반대편의 모습이에요.

마당이 아주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드라마 촬영지도 이쪽 방향에서 촬영한것 처럼 보여요~

어떤가요?? 같은 장소로 보이시죠??

생각보다 사진을 찾으려는데 별로 없네요 ㅠㅠ 

 

드라마에서는 저기 뒤 배경이 카페로 쓰였었는데 현재는 따로 사용하지 않고 있더라구요

 

이제 드라마 얘기는 이정도로 하구 

귀여운 고양이로고가 있는 단B 커피숍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이제 안쪽에 아기자기하게 이쁘게 꾸며져있는 카페 내부를 살펴볼게요~

 

이쪽 공간 같은 경우 벽을 부셔서 만든 컨셉으로 되어있어요~ 

독특한 인테리어네요 ㅎㅎ

 

여기는 6인이 앉을 수 있는 단체석이에요~

좌석도 굉장히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엔틱한느낌을 살린 카페인것같아요~

그래서 사진 스팟도 많아서 다양하게 사진찍었던거같아요

 

저희는 창가 자리에 앉았답니다.

역광이라 약간 어둡게 나왔네요 ㅎㅎ

저희는 날씨요정이라 좋은날씨를 잘 몰고 다니는데요.

이날도 역시 날씨가 좋았네요 ㅎㅎ 

맑은 날씨의 이쁜마당을 보니까 힐링이 됐는지 

쇼파도 편해서 저기서 저희가 30분넘게 잠이 들었지 뭡니까 ㅋㅋㅋ

 

 

메뉴

지금 보니 직접 쓰신것 같은 메뉴판이네요 ㅎㅎ

저희는 바닐라라떼 그리고 제주 유기농 말차라떼를 주문했어요.

 

짠 엔틱한 느낌의 장식품 앞에서 음료사진을 찍으니 이쁘게 나왔어요 ~ 

역시 사진은 배경이 중요하지!

 

개인적으로 음료맛은 대체적으로 괜찮아 보였고 

제가 먹었던 메뉴 중에는 유기농 말차라떼가 맛이 좋았어요~

 

어느정도 쉬고나서 주변의 이런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특히 여기 단B커피숍오면 

 

마당에서 이쁜 사진을 찍어줘야해요 ㅎㅎ

워낙 배경이 이쁘고 거기다가 날씨까지 따라줘서 그런지 

아주 이쁜 사진을 건졌지 뭡니까 ㅎㅎ

어디서 찍어도 배경이 좋아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슝이 뒷쪽에 있는 나무에 흰천이 있는 부분은 바로

 

드라마에서 막시무스가 쉬던 장소에요 ㅋㅋㅋ 

슝이가 막시무스를 좋아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은 조금다른걸보니 촬영 이후에 조금은 개조됐나봐요.

 

 

다 놀고 나올때 보니 

더 킹 영원의 군주에서 김고은이 연기한 정태을의 아버지가 운영하시는 태권도장 간판이 있더라구요~

막 카페에서 더킹 촬영지라고 홍보하거나 그러진않는데 

이렇게 곳곳에 흔적들을 남겨놨더라구요~

드라마 시청한 입장에서는 재미있었어요!

 

 

 

오늘은 충주 카페 단B커피숍을 소개해봤는데요.

저희는 더 킹 촬영지라 더 관심이 있어서 방문했지만 

그걸 떠나서도 전체적인 인테리어나 곳곳에 아기자기하게 이쁘게 잘 꾸며놔서 카페가 되게 이뻐요~ 

음료 맛도 괜찮고 특히 마당이 아주 이쁜 단독 주택 느낌의 카페랍니다.

 

충주에 방문하게 되신다면 방문하는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