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속초 호텔 추천, 더 블루테라 파노라마 오션 스위트 오션뷰 최고!

by 도장깨기 2021. 7.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속초 호텔인데요. 

요즘 여름휴가가 다녀와서 속초로 여행가려고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제가 다녀왔던 호텔 중에 더 블루테라라는 속초호텔 하나를 추천드려볼게요~

 

속초 호텔 더 블루테라는 분양형으로 지어진 주거형 호텔로 지어진지 얼마 되지않은 호텔이에요.

 

신축인 만큼 깨끗해서 룸컨디션이 굉장히 좋습니다.

 

일단 위치도 속초해수욕장에서 걸어서 5분? 정도 밖에 되지않아서 위치적으로도 너무 좋고 

속초 중앙시장도 차로 10분? 정도 밖에 안걸렸던걸로 기억해서 

위치가 일단 좋아요~

 

https://www.yanolja.com/hotel/1000113830

 

속초 호텔 더 블루테라 사진, 가격, 위치소개 | 야놀자

야놀자에서 속초 호텔 더 블루테라 편의 및 부대시설 확인. 객실사진 제공. 강원도 속초시 동해대로 3920

www.yanolja.com

저는 야놀자에서 예약했어요.

아마 다른 숙박예약 사이트에도 있을텐데 쿠폰적용도 되고 해서 제가 갈 당시에 제일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었어요.


제가 예약한 방은 파노라마 오션 스위트라고해서 4인기준 최대 6명방이에요. 

저희는 더블데이트로 여행가게 되었기 때문에 방이 2개인곳이 필요했고 여기가 마음에 들어서 예약했어요.

 

가격은 저희는 6월말 기준으로 21만원이라는 꽤 저렴한 가격에 갔어요. 4인기준이니까 1인당 약5만원정도죠.

 

근데 아마 다들 아시겠지만 호텔은 매달 가격이 다르기때문에 저희는 비수기~준성수기라고 쳤을때 아마 

성수기때는 저희가 예약한 금액보다는 좀 더 비싸게 예약하셔야할거에요!

 

 

 

 

주차장은 좀 일찍가면 넉넉하게 주차하실 수 있는데  좀 늦게 가시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요ㅠㅠ

도착하시기전에 프런트에 전화해서 확인하시는게 좋아요!

 

일단 방을 소개하기전에 여러 장점들이 있지만 입장할때 단점하나가 있어요...

엘리베이터 ㅠㅠㅠ 엘리베이터가 정말불편해요.... 엘리베이터가 3개밖에 없는데 

다 따로 운영되서 매 층마다 멈출 수도 있어요 특히 퇴실 피크시간에요..... 

 

특히나 저희가 예약한 파노라마 스위트는 고층이라 왔다갔다하기 정말 불편합니다 ㅠㅠ

다녀오시게되시면 아시게 되실거에요... 더 블루테라의 엘리베이터 지옥 ..

 

하지만 추천드리는 이유는 단점이 이것뿐이고 나머지는 장점이기 때문.... 

 

이제 진짜 소개해볼게요.

 

 

 

 

짜잔 거실~~ 거실은 엄청 넓은편은 아니지만 네명에서 지내기엔 충분한 넓이에요. 

일단 룸컨디션이 정말~~~ 좋아요 너무 깨끗해요.

제가 좀 청결에 민감한편인데 너무 흡족스러웠어요 ㅎㅎ 

 

이곳을 찾은 제 자신에게 박수 ㅋㅋㅋ

 

여러분도 살짝 보이시겠지만 뷰 보이시나요???

 

 

 

뷰가 정말 좋아요.... 와 파노라마 오션 스위트는 제가 알기론 전부 오션 뷰인걸로 알고 있어요.

속초해수욕장이 너무나 잘보이고 아래에 알록달록한 지붕이 은근 그 이쁨을 더해줘요 ㅎㅎ

 

높이가 높아서 뷰가 정말 좋습니다 ㅠㅠ 밤에는 불꽃놀이도 보임 ㅎㅎ 

 

주방도 깔끔해요. 

심지어 건조기도 있어서 바다에서 수영하고 놀고 오면 말릴 수 있어요.

인덕션은 1개 있어요~ 다만 제기억엔 냄비, 식기, 접시등이 없었나..? 부족했나? 

아무튼 일회용품 많이 사용하시거나 꼭 필요한건 챙겨가셔야 해요.

 

탁자도 4명에서 사용하기에 넓어서 좋았어요.

 

 

- 침실1 -

 

- 침실2 - 

침실도 2개있어서 커플여행 숙소로 너무 좋았어요!

 

특히 침대도 2개 있는데 너무 편해요 ㅠㅠㅠ 

 

1번 침실에는 심지어 화장실이 안에 있어서 더 편해요

2번 침실에는 안에는 없지만 대신 문앞에 바로 화장실이 있어서 좋았어요.

 

참고로 화장실(+욕실)이 2개있답니다. 

 

4명에 화장실 2개라 너무 편해요.

 

보이시나요.. 화장실/욕실도 너무 깔끔ㅎㅎㅎ 

 

룸컨디션 좋은건 마르고 닳도록 보여드렸고 그다음 장점으로 위치

 

 

속초해수욕장이 5분거리에 있다는건 너무 좋은일 ㅠㅠ 

굳이 차안가지고 가도 놀기 편하고 특히 밤에는 이렇게 한잔하고 산책나와서 불꽃놀이도 할 수 있답니다...

 

거기다가 속초가면 빠질 수 없는 

 

 

 

오징어 순대와 회도 중앙시장이 차로 10분거리라 차가지고 가셔도되고 주차 걱정이신분들은

택시 탑승해도 기본요금이기 때문에 다녀오기 너무 좋아요~~~

 

 

- 속초 호텔 더 블루테라 파노라마 오션 스위트 특징 - 

 

1. 룸 컨디션 최상 

2. 침실방 2개, 화장실 2개로 너무 편함 

3. 오션뷰 미쳤음 (속초해수욕장 뷰) 

4. 위치좋음 걸어서 속초해수욕장 5분 차로 10분거리에 속초중앙시장 

5. 가성비 좋음 가격대비 최상의 호텔이라고 생각함

6. 유일한 단점 1개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 너무 불편함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