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서울 가성비 호캉스 추천, 신사동 파티오세븐(PATIO7) 업타운 킹

by 도장깨기 2021. 9. 2.
728x90
반응형

오늘 추천드릴 곳은 서울 가성비 호캉스로 추천드리는 

파티오세븐이에요~

 

먼저, 가성비라고 하니까 가격부터 알려드려야겠죠??

 

내돈내산이구요

 

야놀자에서 예약했어요! 

 

https://www.yanolja.com/hotel/3014794

 

파티오세븐 호텔 사진, 가격, 위치소개 | 야놀자

야놀자에서 파티오세븐 호텔 편의 및 부대시설 확인. 객실사진 제공.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736

www.yanolja.com

7월 29일은 예약일자구요 

 

실제 숙박날짜는 7월31일 토요일 즉, 여름 주말 가격이에요 !!

 

가격은 9만원이고 저 같은경우에는 할인 쿠폰이 있어서 8만7천원에 예약했어요.

물론 5성급 호텔은 아니고 4성급이지만 그래도 서울 번화가에 있는 호텔 주말 숙박이 8만 7천원이면 저렴하다고 생각해요~

 

신사동에 위치해있어요. 

다만 신사역은 좀 거리가 있어서 그게좀 아쉬워요 ㅠㅠ 못걸을 거리는 아니지만..

다만 저는 차를 이용해서 괜찮았어요.

 

정확히는 학동역에서 좀 더 가까워보여요.

 

주차장은 건물 건너편에 있긴한대.. 

단점이 입실시간전에는 미리 주차를 못해요 ㅠㅠ

체크인 시간이 15시라서 그전에 미리 주차해놓고 가로수길 가서 놀고 오려고 했는데

입실시간이 되야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휴 

쨌든 입실시간에 여기다 주차하고 

 

파티오세븐 입구로 입장!

 

 

층별 정보

 

저희는 참고로 uptown king 방을 예약했어요.

downtown king uptown king 그리고 디럭스였나? 제일 상위 방 해서 3개정도로 이루어져있는걸로 아는데 

업타운 킹이 방이 뷰가 더 좋다고 하기도 한대 가격차이가 크지않아서 업타운 킹으로 했어요~

저희는 6층 배정받았어요 ㅎㅎ

 

 

 

Uptown King(업타운 킹)

 

화장실을 제외한 전체적인 방 사진이에요~

확실히 저렴한 호텔이라 그런지 방은 작아요. 

하지만 방에서 크게 뭘 하지 않으니 가성비로 보고 오셨다면 굳이 클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룸 컨디션은 좋아요~ 

침구류를 포함해 대부분 아주 깔끔하게~ 청소되어있어요. 

전 깨끗한걸 중요하게 생각했는데 아주 깔끔해서 좋았어요

 

일단 햇빛이 잘들어서 좋아요 ㅎㅎ

 

침대도 사진으로 봤을땐 조금 안좋아보였는데

실제로 누웠을때는 되게 푹신하고 좋았어요 ㅎㅎㅎ

저 여기서 꿀잠잤답니다 !

 

 

작은 소파와 테이블이 있구요

 

티비도 적당한 크기 ~

 

화장실이에요~

화장실은 큰편은 아니지만 일단 청소상태가 너무 깨끗히 잘되어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9만원 밖에 안하는 가성비 호텔임에도 불구하고 

욕조까지 있더라구요 ㅋㅋ 

사진에서는 되게 작아보였는데

실제로 가보니 생각보다 크기가 괜찮더라구요 ㅋㅋ

2명은 잘들어갈수있을거같아요!

 

 

일단 파티오세븐 장점이 크기는 작지만 이렇게 큰 창문이 햇살을 확받는데 

숙소 전체가 환해져서 기분이 되게 화사해져서 좋아요 ㅎㅎ

 

 

 

뷰가 좋은건 아닌데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서 

하늘이 잘보이는데 이날 마침 하늘이 맑아서 하늘 멍 때렸네요 ㅋㅋ

 

여성분들 이렇게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ㅋㅋ

한컷 멋지게 찍어봤어욤 

 

인스타에 파티오세븐검색하니까 여기서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호캉스 가면 빠질수 없는게 또 사진 아니겠습니까~

 

호캉스 왔으니까 쉬면서 이렇게 사진도 찍어보세요 ㅎㅎ

 

오늘은 서울 가성비 호캉스로 추천하는 호텔 파티오세븐을 소개해봤는데요.

비교적 주말에 9만원이라는 가격에 가로수길과 가까운 위치 그리고 좋은 룸컨디션을 지닌 숙소에요.

 

개인적으로 5성급호텔을 바라는게 아니시고 저렴한 가격에 간단히 주변에서 놀고 쉬다가 오고싶으신분들게 

강력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