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가천대역 맛집 연어덮밥이 유명한 만푸쿠 방문 후기

by 도장깨기 2021. 10.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가천대역에 위치한 덮밥 맛집 

만푸쿠라는 곳인데요.

 

이곳은 사실 이전에 송리단길에서 유명했던 덮밥 맛집으로 

최근에 어떠한 이유로 가천대역으로 이전하게 되었다구하더라구요.

 

가천대역으로 이전한지는 오래되지 않아보이지만 이미 송리단길에 있을때 부터 유명해서 그런지 

네이버기준으로 블로그 리뷰가 1000개가 넘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유명 맛집이었던거 같은데 어땠는지 볼까요??

 

 

 

위치는 가천대역 1번출구 혹은 2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근처에 

경원프라자라는 건물 2층에 위치해있어요.

 

건물주차가 가능한거 같긴한대 아마 기계식주차로 기억해요저처럼 기계식 주차를 안좋아하시면근처에 약 5분정도 거리에태평동 제 1 공영주차장이라고 있는데 여기 이용하시면 되요 ㅎㅎ

 

약간 낡은 건물이긴한대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여기가 입구에요~

 

보통은 웨이팅이 있는걸로 아는데 

다행히 오픈시간 근처에 오니까 1자리가 있었어요 ㅎㅎ

 

 

가게내부는 덮밥 맛집 답게 일본식으로 되어있는데 

다소 좁았어요ㅠㅠ 웨이팅이 있을법한 크기... ㅎㅎ

 

메뉴는 대부분 덮밥 종류이고 그외에 우동메뉴나 사이드메뉴가 있어요~

 

저는 사케아나고동 (연어+장어 덮밥)

카키아게동을 주문했어요!

 

기본찬으로 김치전이 조금나와요 ㅋㅋ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는데 배고픈상태라 바로 휙~ 먹어버렸어요

 

사케아나고동

주문한 사케아나고동 등장!

 

사진으로는 양이 많아보이진않지만 양 충분해요!!! 

덮밥메뉴라 양이 적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적지 않으니 걱정안하셔도되요 ㅎㅎ

 

맛도 좋았어요 다만 저는 다음번에 시킨다면 그냥 사케동으로 주문하고 싶어요

연어는 좋았는데 개인적으로 장어는 좀 아쉬웠어요 ㅎㅎ

 

 

다만 이렇게 두가지를 한번에 먹을 수 있기때문에 그런건 장점이 될것같아요!

 

 

카키아게동

각종 채소와 새우튀김이 들어있는 덮밥이에요

 

이게 양이 정말 많아요..!!! 

특히 먹고 있으면 사장님이 서비스로 튀김 몇개를 더주세요 ㅋㅋ 

그럼 밥을 더먹게되면서 완전 배부르게되더라구요

 

사장님 인심이 좋으셔서 서비스 팍팍주세요 ㅋㅋ

바쁘신대도 서비스까지 챙기시는거 보면 사장님 사업 마인드가 어떤지는 아시겠죠??

 

음.. 두개 중에는 사케동 쪽이 좀더 좋았어요.

연어덮밥 전문이기 때문에 더욱 더 그러긴했어요.

 

다만 이건 취향의 차이인거같았어요.

카키아게동도 충분히 좋았답니다.

 

 

 

오늘은 가천대역으로 이전한 맛집 만푸쿠를 소개해봤는데요.

 

음식도 음식이지만 

이 가게의 특징은 사장님이세요 ㅎㅎ

완전 완전 하이텐션이세요 ㅋㅋ

장난끼도 많으시고 그만큼 친절하시고 친숙해서 좋았어요.

 

다만 밥먹을때 조용히 먹는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다소 불편하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저는 괜찮아서 아직도 좋은기억으로 남는 사장님이세요 ㅎㅎ

 

방문해보시면 제가 어떤 얘기를 했는지 아실거에요~

 

 

나올때 보니 주말 점심시간이라그런지 웨이팅이 정말길더라구요~

이사진만 봐도 얼마나 인기 있는곳인지 알 수 있겠죠??

 

궁금하신분들은 드시러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