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경기 광주 맛집 추천, 막국수와 판메밀이 맛있는 메밀촌

by 도장깨기 2021. 9.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경기 광주에 위치한 "메밀촌"이라는 메밀 막국수 맛집인데요!

 

경기 광주 중대동에 위치해있구요.

중대물빛공원에서 가까워요!

 

주차는 가게 앞쪽에 하시면되요~

꽤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11:00 - 21:00

 

 

제가 말씀드린대로 판메밀, 막국수가 대표메뉴라 

크게써있더라구요  ㅋㅋ

 

가게 내부는 깨끗하니 쾌적하고 

제가 찍은 부분은 일부분이고 

가게 내부는 꽤 컸어요! 

 

메뉴

메뉴에요!

 

보통 막국수 가면 있는 메뉴들이 많아요.

메밀 맛집인만큼 메밀 관련된 음식이 많아요!

 

저희는 비빔막국수, 판메밀, 고기만두 이렇게 주문했어요!

고기만두는 조금 고민했는데 너무 배고파서 ㅎㅎ

 

먼저, 밑반찬이 나오구요.

밑반찬 맛은 그냥저냥..

 

고기만두

음... 사실 만두도 그냥 저냥 

하지만 지금부터가 진짜 입니다! 

 

 

판메밀

판메밀등장!!! 

비빔막국수도 맛있었지만 진짜 이 판메밀이 진리입니다! 

 

아주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사실 제가 냉모밀은 좋아하는데 판모밀은 최근에 먹었던 것들이 좀 별로였어서 

많이 안먹게됐는데 여기는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면 굵기도 적당하고 

너무 딱 좋게 면빨이 탱탱하더라구요.

 

먹기에 너무 좋았고 특히 메밀면뿐만아니라 

판메밀 육수도 좋았어요.

짜지도 않고 사실 어떻게 보면 저 판메밀 육수는 가끔 싱거운 곳도 많은데 

그렇다고 싱겁지도 않고 먹기에 딱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근래에 먹었던 판메밀 중에 가장 만족스러웠던거같아요.

 

 

비빔막국수

이때 까지는 아직 좀 더울때인데 

얼음 동동 뛰어나온 막국수가 되게 시원해보여서 좋았어요 ㅎㅎ

 

 

비빔막국수도 제가 판메밀을 극찬해서 그렇지 

만족스러웠어요!

 

 

특히나 면이 맛있었고 비빔막국수 역시 국물 간이 딱 좋아서 먹기 좋았어요~

 

지금 보아하니 메밀면이 맛있으니 다른것도 따라오는거같아요.

 

 

 

오늘은 경기 광주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메밀촌에 대해 리뷰해보았는데요.

 

메밀면이 들어간 음식은 전부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는거같아요.

취향에 맞게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판메밀 선택하시면 될거같아요

 

만약 3개다 좋아한다면 저는 판메밀을 더 추천드린답니다.

 

저희가 방문한 이후에 사람들이 많이 들어왔었는데

대충 보니

 

판메밀 > 비빔막국수 > 물막국수 

이 순으로 인기가 좋은것 같더라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