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방

쯔양이 다녀간 바로 그 곱창 맛집 "압구정 곱창"

by 도장깨기 2021. 9.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유명 먹방 유투버 쯔양이 다녀갔던 압구정 곱창을 소개해 볼까해요~!

 

유투브 영상 링크를 걸수가 없네요 ㅎㅎ 

쯔양 영상중에 압구정에 곱창집 가는게 있는데 

바로 그곳입니다.

어쨌든 쯔양 구독자로서 영상을 보다가 곱창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비교적 가까운 곳에 위치한 압구정이라고 해서~
제가 바로 못참겠다 이건가야되! 하고 방문하게되었어요~


압구정 곱창은 정확히는 압구정역이 아닌 압구정로데오역으로 가시면되고
5번출구에서 가장 가깝게 방무하실 수 있어요~

참고로 주차장 같은 경우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없어서 사설 주차장을 이용하셔야되요
여러군대 있으니 그 중에 골라서 가시면되요!
딱히 추천할만한곳은 없네요 ㅠ 비싸서
조금 팁 드리자면 모두의주차장이라는 앱이 있는데 이 앱설치해서 이용권 구매하시면
원래 가격보다 좀 더 싸게 구매했던거같아요~

저는 약 5시간? 정도에 15000원에 주차했답니다.


이곳이 바로 압구정 곱창이에요~
참고로 저는 15시에 방문해서 웨이팅은 없었는데
집갈때 보니까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쯔양이 다녀가서도 인기가 많아졌겠지만 그 전에도 이미 서울에서는 유명한 곱창집이였더라구요!

참고로 영업시간은
월요일 17:00 - 22:00
화~토 12:00 - 22:00
일요일 휴무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깔끔했어요~
15시에 방문했음에도 웨이팅은 안했지만 사람이 거의 꽉차있더라구요
15시면 점심시간도 저녁시간도 아닌시간인데 ㅎㅎ

메뉴

메뉴는 여러 곱창메뉴들이 있는데 가격은 좀 비싼편이에요~
곱창이 저렴한 메뉴는 아니지만 그래도 다른가게보다는 조금더 비싼느낌이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모듬구이를 주문했지만 곱창구이를 추천드려요.
벌써 맛평가를 해버리긴하지만 대창 막창은 그냥 그랬고 사실 곱창이 진짜 맛있었어요.
여러가지를 먹어보려면 모듬구이가 좋지만 가격도 5천원 더 비싸고 곱창이 맛있던걸 생각하면
곱창 구이 쪽을 더 추천드립니다.

및반찬으로 묵사발, 천엽, 깻잎, 깍두기, 고추, 당근, 소스등이나와요.

개인적으로 묵사발이 되게 맛있었어요 ㅋㅋ
여자친구는 추가 부탁드리고 한번 더 먹더라구요 ㅋㅋㅋ

천엽도 꼬들꼬들하니 맛있었어요. 다만 저는 생간을 좋아하는데
생간은 따로 주시진 않더라구요 ㅠㅠ
계란찜도 추가로 나와요~

3가지 소스가 나오는데

간장소스는 곱창, 소금장은 막창, 양념장은 대창이 뭔가 대표 소스처럼 나오긴하지만
사실 별로 중요하지않죠 ㅎㅎ 자신의 취향에 맞게 찍어드시면됩니다.
개인적으로 왼쪽 하단에 있는 소스가 좋았어요

모듬 구이

짜잔~~~ 드디어 등장한
나의 곱창 ㅠㅠ

저는 모듬 구이를 주문했구요.
왼쪽부터 곱창 대창 가운데 염통, 떡, 막창, 양, 양파, 단호박, 부추로 이루어져있어요.

처음에 봤을때는 좀 적다싶었는데 다먹고나니 꽤 배불렀던
생각보다 곱창이란 음식자체가 은근 느끼해서 많이는 못먹더라구요

비주얼이 너무 좋아요 ㅎㅎ
특히 안타게 직원분이 잘 구워주시기도하고
아저씨,아주머니가 굉장히 친절하세요 ~

유투브에서도 친절하셨는데 ~
쯔양방송 보고 방문했다고 하니까 좋아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요즘 장사가 잘되시나봐요!! 코로나 시국에 자영업자분들 화이팅입니다.)

아까전에도 말씀드렸지만 가장 맛있었던 부위는 곱창이였어요!
제가 원래 막창을 제일 좋아하고 그다음 곱창,대창을 비슷하게 좋아하는데
여기서는 압도적으로 곱창이 맛있었어요.
그렇다고 막창이 대창이 맛이 없던건 아니지만 그래도 곱창에 비하면 조금 아쉬웠어요.

특정 부위를 좋아하시는게 아니라면 곱창 구이로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오늘은 쯔양이 다녀간 압구정 로데오의 곱창 맛집 "압구정 곱창"을 다녀온 후기를 써봤는데요~
전체적으로 곱창집인데도 냄새도 안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던 가게였어요.
왜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여러분도 유투브 보시고 드시고 싶으시면 한번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