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경기 광주 카페 소요 (SOYO) 디저트가 맛있는 이쁜 카페

by 도장깨기 2021. 9.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경기 광주에 위치한 카페 소요에요.

 

사실 이전에 몇번 방문했었는데 

오늘 블로그를 작성하게 되네요 ㅎㅎ

 

 

중대동에 위치한 이카페는 중대물빛공원하고 굉장히 가까운 위치에 있답니다.

물빛공원 산책겸 나왔다가 들리기 좋은 카페죠 ㅎㅎ

 

 

건물 전체가 전부 카페 소요에요.

건물자체가 크진 않지만 

1층~3층&루프탑으로 이루어져있어요.

 

 

카페 앞쪽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가능해요 

물론 넓은편은 아니에요!

 

 

 

 

 

영업시간은

평일 11:00 - 22:00

주말 10:00 - 22:00

이에요.

 

주말이 한시간 일찍 오픈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제가 방문한날은 날도 아직 덥고 비가 와서 이용하시지는 않았지만 

입구 앞쪽에 야외테이블석도 있어요! 

음.. 편해보이는 좌석은 아니지만

날씨만 좋다면 뒷쪽이 산이라 선선하니 좋을것같아요~

 

뷰가 막 좋거나 하진않아요 ㅎㅎ 

 

 

 

1층

1층 카운터쪽에서 바라보는 입구 쪽 모습이에요.

사진에 다나오지는 않았지만 왼쪽에 좌석2~3개정도 있어요!

 

반대편으로도 좌석이 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조명과 큰 창 떄문에 사진스팟으로도 유명한 자리에요~

뒤에 유리를 배경으로 사진찍으면 이쁠것같아요!!

 

2층

여기도 큰창이 있어서 탁트인느낌이라 좋아요 ㅎㅎ

다만 뷰는 좀 아쉽네요

 

2층에 좌석이 가장 많아요 ~

그래서 대부분은 2층에 앉으시더라구요~ 

조금 더 여유를 즐기고싶으시다면 다른 층을 이용하셔야해요.

 

2층 반대쪽 창문에는 작은 산 숲이 보여서 푸릇푸릇하니 좋아요~

2층에서 이쪽으로 바라보는 뷰가 가장 좋답니다

 

 

3층&루프탑

3층은 긴 테이블 좌석과 루프탑으로 이루어져있어요~

특히 3층에는 긴 테이블좌석이라 그런지 노트북작업을 하시거나 

공부하고 계신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저도 여기 근처 살았으면 여기서 자주 작업이나 공부해도 좋았을거 같아요!

3층에는 특히 향도 피워놔서 그런지 냄새가 좋았어요!

 

 

3층 루프탑이에요!

 

제가 1층 다음으로 추천드리는 포토존이에요!

뒤쪽에 푸른 숲이 있어서 사진찍었을때 이쁘게 찍을 수 있어요!

 

1층과 마찬가지로 아직은 좀 더울때고 비도 오고 해서 이날은 인기가 없었네요 ㅎㅎ

덕분에 저는 사진 찍기 좋았어여 ㅋㅋㅋ

 

이제 1~3층 루프탑까지 소개해봤으니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메뉴

카페소요 커피도 괜찮아요 

이날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긴 했지만 

이전에 먹었던 메뉴중 오레그랏세라는 메뉴도 맛있으니 쓴 아메리카노 보다 좀 달달한걸 선호하시는 분들은

오레그랏세 추천드립니다!

 

듣기로는 시그니처 메뉴들도 맛있다고하는데 아직 먹어보진 못했네요

 

 

제목으로 디저트 맛집으로 소개해드린만큼 

이쁘고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들이 많아요 ㅎㅎ

 

물론 좀 비싸긴하지만 그래도 대부분 디저트들이 모두 맛있으니 

하나 드셔보세요~ 

오늘 제가 소개하는 디저트는 루뱅쿠키 이지만 

크로플이 되게 유명하더라구요.

제 지인도 여기 크로플 되게 좋아하더라구요! 

저희는 밥먹고와서 못먹어 봤지만 다음엔 꼭먹어봐야겠어요

 

 

르뱅쿠키

제가 추천드리는 디저트는 르뱅쿠키에요!

너무 퍽퍽하지도 않고 아주 맛있었어요~!

 

비싸지만 않으면 몇개사서 집에 놔두고 싶었네요 ㅠㅠ

 

커피도 괜찮지만 카페소요는 개인적으로 디저트가 진짜 맛있었던거같아요~

 

 

 

오늘은 경기 광주 카페로 추천드리는 중대동에 위치한 카페 소요를 소개해봤는데요~

이쁜 카페 내부와 맛있는 디저트가 있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곳곳에 있는 포토존에서 이쁜사진도 많이 찍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