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율동공원 카페 페리89 유람선 컨셉의 이색 카페

by 도장깨기 2021. 8.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율동공원 카페는 페리89라는 곳인데요.

 

유람선을 연상캐하는 이색 카페로 유명한곳인데 제가 다녀와봤어요~

 

 

정확히 율동공원 앞은 아니고 율동공원 가는길에 위치한 카페에요.

 

율동공원에서도 많이 멀지 않아요. 

정확한 주소는 서현동입니다.

짠~~

 

어떤가요?

멋있죠 ㅎㅎ 아까 말씀드린것처럼 유람선모양의 카페에요.

 

전체로 보시면 이렇게되어있어요.

1층에는 누룽지 백숙집이 있더라구요 ㅋㅋ

여러모로 특이한 구조 

 

주차장은 굉장히 넓어요. 다른 가게랑 같이 사용하고 있는거 같긴한대 

주말에 와도 이렇게 널널하답니다 ㅎㅎ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어요

 

아까말씀드린것처럼 1층은 오리백숙집이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페리89가 나와요~

 

 

이제 카페 내부를 살펴볼텐데요.

사실 겉에서보면 막 세련되거나 이쁜 느낌은 아니고 

그냥 유람선이네.. 했는데 들어가보니까 

 

깔끔하고 꽤 잘꾸며놔서 이쁘더라구요 ㅎㅎ

좌석테마가 굉장히 다양해요 

 

2층~3층이 카페로 이루어져있어요.

 

카페 뒤쪽으로 푸르른 나무들이 있어서 생각보다 뷰도 좋았어요.

바닥에는 돌? 같은걸 깔아놨네요 ㅎㅎ

 

 

 

 

좌석 쇼파도 편해서 좋았고 청소도 잘되어있었어요.

 

바닥이 약간 이상한거같긴한대 ㅋㅋㅋ 

전체적으로 카페내부가 이뻤어요~

 

 

 

밖에서 본 거대한 유람선인만큼

일단 내부도 넓어요~

꽤 많은 손님이 수용가능하겠어요.

 

 

 

 

곳곳에 사진 스팟도 굉장히 많아요.

사진 찍을 수 있도록 

삼각대도 있더라구요 ㅋㅋ 

이런건 사장님 센스 인가? ㅎㅎㅎ

 

다양한곳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메뉴

메뉴는 많은편이에요~

기본 메뉴들로만 구성된느낌 ㅎㅎ 

저희는 디카페인 핸드드립 2잔을 주문했어요 !

 

 

 

디저트로 케익 종류들이 몇개 있는데 

막 특별해 보이진않아서 먹어보진 않았네요 ㅎㅎ

 

짜잔~~ 

커피등장! 

제가 앉은 자리는 아닌데 커피들고가다가 커피 사진 배경으로 하면 이쁠거 같아서 

찍었는데 사진이 아주 잘나왔어요 ㅋㅋ

 

 

커피가격이 7천원이라 좀 비싸긴한대 요즘 핸드드립이라하면 다비싸긴하니까 ㅜㅠ

 

맛은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핸드드립을 좋아하긴하는데 역시 핸드드립이라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

아메리카노는 못먹어봤는데 일단 디카페인 핸드드립은 맛있었네요 ㅎㅎ

 

 

돌아다니다 보니까 거울이 있더라구요 ㅎㅎ

역시 거울이 있으면 거울샷 촬영 후 sns업로드는 필수 겠죠?? ㅎㅎㅎ

오늘따라 슝이가 사준 뉴발란스 신발이 더 이뻐보이네요 

물론 슝이가 더 이쁘구 ^_^

 

 

 

 

 

ㅋㅋㅋ

 

오늘은 율동공원 카페 페리89 후기를 작성해 보았는데요~ 

 

겉모습이 유람선이라 특이해서 가보려고 생각하고 있던곳인데 

생각보다 더 만족스러웠어요~

일단 주차장, 카페내부 모두 넓어서 좋았고 커피맛도 괜찮았고 

카페내부가 이뻐서 사진스팟이 많아요 ㅎㅎ 

 

율동공원 근처 가신다면 꼭 들려보세요~~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주문마감 21: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