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남자 토트백 추천, 로우로우(RAWROW) CITY WALKER TOTE 010

by 도장깨기 2021. 8.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상품은 남자 토트백이에요~

 

제가 최근에 회사에서 갖고 다닐 토트백을 찾던 중 우연히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발견하고 급 구매하게된 제품인데요.

바로 로우로우(RAWROW)라는 브랜드CITY WALKER TOTE 010 차콜 색상

 

가격도 착하고 디자인도 세련되고 이뻐서 제가 구매하고 추천드려요~

 

가격은 저는 오프라인 기준으로 7만원대쯤으로 구매했는데 현재 네이버에서는 

6만원대에 판매하구 있더라구요~

 

가성비 좋은 제품이에요.

 

짠~~ 비닐 봉지를 뜯어볼게요 ㅎㅎ

 

색상은 차콜색상이에요.

 

블랙,차콜,카키 3개 색상으로 되어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3가지 색상 다이쁜데 

제 눈에 들어온건 차콜색상이였네요 ㅎㅎ

 

이름부터 CITY WALKER로 프리하면서도 일하는 도시남자 느낌을 주는 가방이에요.

딱 회사원 토트백으로 적격이죠 ㅎㅎ

 

앞쪽 수납공간도 작지 않아서 저 같은 경우는 핸드폰, 에어팟, 손수건, 보조배터리등 제가 자주 꺼내야될 물건들을 넣고 다녀요.

앞쪽에 있기때문에 꺼내기가 정말 편하답니다.

 

 

 

내부 수납공간도 넉넉해서 생각보다 큰 물건들이 잘 들어가요

 

 

짧은 끈으로 그냥 들고 있어도 되고 하나 더 들어 있는 줄은

크로스백처럼 멜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코디가 가능해서 좋았어요.

 

코디에 맞게 토트백으로 들고 다니거나

크로스백으로 매고 다닐 수 있어요~

 

실제 착용샷이에요.

제사진과 더불어 여자친구가 들고있는것도 찍어봤는데

생각보다 여성분들한테도 잘어울릴꺼같아요~

 

일단 이 가방의 최고 장점 중 하나는 가벼움 

가방 자체가 가볍기 때문에 들고다닐때 너무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어요.

하지만 많이 무거운 물품을 넣으면 약간 눌리는 느낌? 

가볍게 만든만큼 안쪽에 잡아주는건 없어서 모양이 약간 눌리는건 있는데 

저는 일단 가벼운 가방을 원했기 때문에 감안했어요.

 

 

 

남자 토트백으로 추천드리는 로우로우의 시티워커 특징을 정리해보자면

1. 가격이 저렴하다.

2. 세련된 색상

3. 가벼움 

4. 크로스백,토트백 혼용 가능해서 다양한 코디 가능

 

이렇게 정리해볼게요!!

 

가성비 좋은 남자 토트백을 원하신다면 로우로우 가방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