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남자 가성비 백팩, 커버낫 코듀라 어센틱 스파이더 럭섹 블랙(feat. 무신사 할인)

by 도장깨기 2021. 8.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남자 백팩인데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바로 낫의 코듀라 어센틱 스파이더 럭섹이라는 제품입니다~

색상은 블랙색상을 선택했구요. 

 

2020년도에 출시한 제품입니다.

하지만 남녀 노소 특히 고등학생부터 대학생 그리고 20대 후반까지의 나이대에서 굉장히 인기가 많다고해요.

 

이 제품뿐만아니라 커버낫 자체가 가성비 좋은 백팩으로 이미 많이 유명하죠.

 

여행이나 노트북 들고 다닐때 사용하기 위한 백팩을 찾던 중 무신사에서

 

https://store.musinsa.com/app/goods/1294690

 

커버낫(COVERNAT) 코듀라 어센틱 스파이더 럭색 블랙 - 49,50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가방 > 백팩 브랜드 : 커버낫(COVERNAT) 제품번호 : CO2101BP05BK 제품 : 코듀라 어센틱 스파이더 럭색 블랙 - 49,500 원산지 : 중국

store.musinsa.com

 

무신사에서 이 제품을 무려.. 50프로로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49500원...이거 제가 몇달전만해도 거의 10만원 가까이하는 제품이였는데...!!

오프라인에서는 당연히 원가인 99000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에요.

이게 왠떡이냐 하고 바로 구매했죠 ㅎㅎ 참고로 

2021년도에 커버낫에서 출시한 코듀라 어센틱 로고 럭색 33L 제품도 40프로 정도 할인 중이니 그것도 추천드려요 ㅎㅎ

 

무신사에서는 19세~23세 여성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되어있네요.

큰 가방임에도 불구하고 디자인이 이뻐서 여성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은가봐요~

 

하지만 제 기준인 남성 기준으로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짜잔 제품 구성은 팩과 그리고 스트랩이 달린 작은 지갑이에요.

 

음... 성인에게는 그닥 어울리지 않는 지갑이기도하고 제가 이미 사용하고 있는 지갑이 있기때문에 

지갑은 사용하지않을것같아요 ㅎㅎ

 

일단 색상과 디자인 아주 이쁩니다. 

전 오히려 실물이 더 맘에 들었어요. 

사실 사진은 약간은 투박한 느낌이라 살짝 걱정하긴했는데

세련된 블랙색상에 로고도 이쁘고 디자인도 잘빠졌어요. 실물보고 완전 만족스러웠네요

 

참고로 카드지갑은 이렇게 생겼어요 ~ 

15000원인가? 19000원인가? 택이 붙어있던걸 보니 이것도 따로 판매하는 제품인거같아요.

무신사 구매에서는 사은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다시 봐도 약간 독특하면서 심플해서 이쁘네요.

이름에 스파이더가 들어가는데 약간 로고 양쪽으로 거미줄 ? 느낌의 디자인이라 그렇게 붙인게 아닐까라는 생각이들어요.

 

뒷부분은 이런형태 착용결과 땀배출은 잘됐고 

엄청 무거운 물건을 넣고 매본건 아니지만 어께부분도 푹신하니 착용하고 나서도 편했어요.

 

 

그리고 수납공간도 굉장히 많고 다양해요 ㅋㅋ

가방 크기가 커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중간중간 크기부터 모양까지 다양하게 수납공간이 있어서 

여행용 가방으로 사용할때는 더욱더 유용하게 짐을 쌀 수 있을거 같아요

 

짜잔~~ 실착 사진이에요.

이쁘죠!! 

그나저나 아이폰12 프로 야경사진 무엇... 너무 이쁘게 나오네 ㅎㅎ

( 멋진 사진 찍어준 슝이에게도 짝짝짝)

 

본론으로 돌아와서 가방크기는 저정도 생각하시면 되요.

제가 키도 184에 덩치가 있는편인데 저한테 딱맞는 느낌이니 

저보다 외소하신분들은 좀 큰 가방 매신다고 생각하시면되요.

 

최근에 10대부터 20대에서는 큰 가방이 인기가 많은걸로 아는데 그에 딱맞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해요.

 

사실 물론 엄청비싼 가방들에 비하면 단점이 있을 수 있지만 

정말 49500원 가방이라고는 믿기 힘들정도로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해요.

 

일단

첫째 - 디자인 이쁨

둘째 - 생각보다 가벼움

셋째 - 착용감이 편함

넷째 - 수납공간이 다양하고 많음

저는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를 자랑하는 가방은 이 제품 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ㅋㅋ 

너무 찬양해서 광고 같으시겠지만 완벽한 내돈내산입니다 ㅋㅋㅋ

 

인증 ㅋㅋ 얼마나 마음에 들면 리뷰까지 2개나 작성했어요.

 

 

만약 저처럼 가성비 좋은 백팩을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