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장소

판교 롯데시네마 제2테크노벨리 파미어스몰 방문 후기 (+4관 명당 소개)

by 도장깨기 2021. 6.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곳은 6월 12일에 새로 오픈한 판교 롯데시네마에 대해서 소개해볼거에요!

 

제가 보려고 하던 영화 콰이어트플레이스2라는 영화가 있었는데 원래 16일 개봉인데 

6/12일에 먼저 유료상영회를 한다고해서 상영관을 찾던중 

우연히 판교 롯데시네마를 보게됐어요!

 

오잉?? 판교에는 CGV 밖에 없는데 하고 찾아보니 6/12일에 새로 판교 제2테크노벨리쪽에 오픈한다고 하더라구요!

 

오픈날에 영화 개봉일 까지 ㅋㅋ 예매를 안할 수 가 없었습니다.

 

 

판교 롯데시네마는  판교 제2테크노벨리라고 불리는 회사단지쪽에 있구요.

그 중에서도 파미어스몰이라는 곳 지하1층에 위치하고있어요.

 

단점이 주변에 지하철역도 없고 아직은 교통이 막 발달되어 있지는 않아

차량이 없다면 방문이 다소 불편하다고 느낄 수 있을것 같아요.

 

 

대신 주차공간은 굉장히 여유로운편이였고, 나중엔 어떨지 모르겠지만 아직은 무료주차이더라구요.

 

이렇게 친절히 롯데시네마 전용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여기 앞에 주차하고 지하1층으로 향했답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새로지어져서 그런지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의 영화관이였어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규모는 크진않아요~ 

영화관은 영화관 입구로 가시면 1층부터 3층까지로 되어있지만

영화관 로비자체는 좀 작은편이네요. 

 

근데 아무래도 지어진지 얼마안되서 시설이 아주 깔끔하기 때문에 

특히나 오래 앉아서 보는 영화관이기 때문에 쾌적해서 좋았어요.

 

 

 

오늘 저희가 볼 영화는 콰이어트플레이스2 !!

 

저희 커플 둘다 콰이어트플레이스1을 너무 재밌게봤기 때문에 이날도 기대를 하며 봤는데 

스포는 안되니까!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아주 만족!!

긴장감도 딱 좋았고 영화도 지루하지않고 아주 박진감넘치고 시간도 후딱 갔어요!!

 

현재 상영중인 영화중에는 크루엘라와 함께 추천드리는 영화에요!

특히나 1보셨다면 2는 필수 관람!! ㅋㅋ

 

 

시간이 남아서 위쪽에 한번 올라가봤는데

 

 

이곳 파미어스몰이라는곳이 있는데 아직은 pre open이라고해서 가오픈 같이 하고 있더라구요

 

중앙에서는 이렇게 행사를 하고 있고 몇몇 가게만 오픈하고 대부분의 가게는 오픈 준비하고 있더라구요~

 

모두 입점되면 판교에 또 다른 놀거리, 데이트장소가 될 수 있을거같아요 ㅋㅋ

 

이날은 판교 롯데시네마 오픈행사로 공짜 팝콘을 줬었는데요~

아쉽지만 코로나로인해 극장내에서는 취식불가여서 차에다가 놓고 

 

이제 영화관 입장!

 

이쪽으로 qr체크인하고 들어가시면되는데 상영관 1~3관은 1층 4~7관은 3층이랍니다!

 

저희는 4관이라 3층으로 향했어요 ㅎㅎ

 

 

4관 도착!!! 

 

대부분의 일반관이 그렇겠지만 롯데시네마 판교점 4관도 

명당은 G~I열 5~12열인데요.

 

G~I열 모두 화면과 거의 일치하는 시선이라고 보면 되는데

좀더 세분화해서 말씀드리면

H열에 앉았을때 거의 화면과 일치

G열은 아주 살짝 올려다보기

I열은 아주 살짝 내려다보기

 

어쨌든 G~I열만 앉으면 전혀 무리없이 좋은 관람이 가능해요.

 

짜잔 오픈 기념으로 콜라 사면 주는 미니언즈 빨대 ㅎㅎ

 

 

 

 

 

영화관은 아주 아주 깔끔해요~ 

제가 방문한 4관은 아쉬운점은 스크린은 좀 작네요 ㅠㅠ

스크린 크신곳을 원하신다면 판교cgv쪽이 더 좋을것같아요.

 

 

참고로 에어컨이 많이 쌔게 틀어지니 걸칠 옷이나 담요같은거 챙겨가면 좋아요!

저는 못챙김 ㅠㅠ 이렇게 에어컨이 쌜줄이야..

 

 

 

 

 

이렇게 거리두기 좌석도 잘 체크되어있어서 관람하기에 아주 편했어요~

 

 

오늘은 판교 롯데시네마를 다녀왔는데요~

아직은 아시는분들이 많이없어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장점과 단점을 생각해보면

 

장점

 

1. 파미어스몰에 있어서 볼거리가 많을듯 - 아직은 오픈전이라 볼게없지만 다 오픈하면 데이트장소로 좋을것같아요

2. 아주 아주 깔끔함 - 새로생긴 곳이라 확실히 깔끔해서 좋아요.

3. 주차 공간 넓직 - 주차공간이 많아서 좋아요

4. 비교적 아직은 사람이 적음 - 보통 극장 방문하실땐 사람 적은걸 선호하시죠.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그런지 사람이 적어요 ㅎㅎ

 

 

단점

 

1. 교통 - 지하철이나 버스로 방문하기에는 위치가 애매해서.. 위치만 보면 판교cgv가 접근성이 좋네요...

2. 규모 - 영화관 규모가 조금은 작은편이라 좀 웅장하게 보고싶은 마블영화 같은건 판교cgv가 좀 더 좋지않나싶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