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 블랙 개봉 및 착용 후기

by 도장깨기 2021. 5.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삼성에서 출시했던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소개해 볼건데요.

 

이미 구매한지 약 3개월가량 지난 상태에서 작성하는 글이라 실 사용 후기도 마지막에 작성해볼게요!

 

https://www.samsung.com/sec/buds/galaxy-buds-live-r180/SM-R180NZKAKOO/

 

갤럭시 버즈 라이브 (미스틱 블랙) | Samsung 대한민국

갤럭시 버즈 라이브갤럭시 버즈 라이브대한민국

www.samsung.com

현재는 삼성 공식홈페이지에서는 12만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한대요

 

제가 구매할때만해도 19만원? 20만원? 정도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가격이 많이 다운됐네요

아무래도 버즈 프로가 출시되서 그런것같기도해요.

 

저는 갤럭시s21 구매혜택으로 50프로 할인된금액으로 9만원 가량에 구매를 했었어요

 

 

 

짜잔 ~

원래는 미스틱브론즈를 구매하려했으나 품절로 인해서 

무난한 블랙으로 선택!

 

개인적으로는 화이트 색상은 마음에 들지 않더라구요 ㅠ

 

 

 

포장지를 열어보니 깔끔하게 들어가있네요 ㅎㅎ

 

세재품이라 그런지 역시 영롱하네요 ㅎㅎ

역시 전자제품은 처음에 뜯을때 그 느낌이 정말좋죠 ㅎㅎ

 

전체적으로 블랙이랑 미스틱브론즈 제품은 유광제품이고 

화이트는 무광제품이에요

 

 

귀에 꽂는 부분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저기 L이라고 써있는 부분이 귀 뒤쪽이고 그 반대편을 저희 귓구멍으로 넣으시면 되요

 

L부분의 반대편을 먼저 귓속에 꼽아주시면 자연스레 들어간답니다.

 

 

 

이제 상품을 오픈했으니 실제로 핸드폰에 연결해서 

사용해 봐야겠죠?

 

 

 

버즈라이브를 켜게 되면 자연스레 갤럭시 폰의 wearable 어플에서 인식하고 연결을 준비하더라구요~

 

이런식으로 과정을 거치게되요

 

 

 

설정이 완료되면

 

이런식으로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설정할 수 있답니다.

 

그외에도 세부적인 몇가지 설정도 가능한것 같아요. 

 

개인적인 평가로는 노이즈 캔슬링이 되기는 하나 에어팟프로나 갤럭시버즈프로만큼의 성능을 보여주진않아요~

 

어떻게 보면 약간 애매하다고 볼 수도 있지만 어쨌든 그냥 착용하는것보다는 노이즈 캔슬링이 되는 편이기 때문에 갤럭시 버즈라이브 이어폰이 저렴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가격대비 나쁘지않은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탑재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만약 좀 저렴하게 노이즈 캔슬링을 경험하고 싶다면 추천드리지만, 만약 노이즈 캔슬링을 위해 구매하시는것이라면 가격 좀 더 들여서 갤럭시 버즈 프로나 에어팟 프로를 구매하시는걸 좀 더 추천드립니다!


 

제품의 장점/단점

 

장점

1. 인터넷 최저가 기준 약 10만원에 노이즈캔슬링을 경험할 수 있음
2. 생각보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이쁨 
3. 귀에서 잘 안빠진다.

 

단점

1. 장점이 저렴한 노이즈캔슬링인 만큼 진정한 노이즈캔슬링을 원한다면 이 제품보다는 좀 더 고가의 제품 추천
2. 귀에서 잘안빠지는 만큼 귀에 꽉차게 착용되기 때문에 오래착용하면 불편한 느낌을 준다. 특히 귀 작은 사람은 더욱 

 

 

개인적으로 2번에 대해 추가적으로 설명드리자면 

제가 에어팟2세대 , 에어팟프로, 갤럭시 버즈라이브 를 비교해 보자면 

 

귀에 오래 끼고 있을때는 가장 편했던건 에어팟2세대 가장 불편했던건 갤럭시 버즈 라이브 였던것같아요.

대신 에어팟제픔들에 비해서 귀에서 잘빠지지 않는점은 좋았어요.

전 에어팟 제품 사용할때는 간간히 귀에서 빠지곤 했었거든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