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장소

서울 근교 데이트 장소 추천! 이천 시몬스테라스

by 도장깨기 2021. 1.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네이버 블로그 하다가 티스토리로 넘어오게 된 Castorpollux 블로그 입니다.

Castorpollux란 행운을 부르는 주문 인데요~

 

제 블로그를 찾아 주신분들 모두 2021년 한해 행운이 있기를 바랍니다 ㅎㅎ

 

오늘 데이트 장소로 추천드리는 곳은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테라스 인데요!

시몬스테라스..! 맞아요 여러분들이 많이 알고 계신 그 침대 브랜드 시몬스~

 

간단히 시몬스 팝업스토어라고 생각하시면 좋아요ㅎㅎ

 

어떤곳인지 한번 확인하러 가볼까요~?

 

 

 

 

 

먼저 위치는 이천에 위치해 있어서 서울 근교에 거주중이시라면 차량 이용하시면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도착하고 보니 제가 예전에 놀러왔던
이천 테르메덴 바로 옆에 있더라구요

 

시몬스테라스 같은 경우에는
주차장이 협소한편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천테르메덴 주차장으로 안내하고 있어서 이천테르메덴에 부랴부랴 주차하고


도착!

 

 

 

짜잔~~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생각했던거랑 다르지않으세요??

시몬스테라스라고 해서 사실 첨에는
약간 공장형? 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이뻐서 깜짝놀랬어요 ㅋㅋ

 

 

 

2층에서 찍었던 사진인데 위쪽에서 보면 

이런 느낌~

 

 

 

 

 

 

이천 시몬스테라스에 가면 이렇게 이코복스 커피라는 카페도 함께 있어요

가려고 했으니 생각보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오늘은 안쪽에만 살짝 구경해보고 패스 ㅠㅠ 

카페자체는 좀 작았던거 같아요..

 

 

 

사실 이날 더블데이트한 날이였는데 제 여자친구와 제친구 여자친구가 들어가자마자 강아지보며 뛰어가드라구요 ㅋㅋㅋ

 

시몬스테라스 앞쪽에 넓진않지만 가볍게 걷기 좋게 되어있는데 강아지 데리고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찾아보니 이코복스 커피 (카페) 제외하고는 애견동반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내부를 살펴보기전에, 

 

시몬스테라스는 사진스팟이 참 많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뒤에 시몬스 공장인거같은데...! 아무튼 저 배경으로 사진찍는게 SNS에서 유행이라 ㅋㅋㅋ 저희도 한컷 찍었는데 이쁘죠 ㅎㅎ 

 

여자친구도 이쁘게 나오고 커플사진도 하나 건졌네요

역시 더블데이트의 큰 장점은 서로 커플사진 찍어줄 수 있다는거~

 

참고로 제가 찍은 사진속 장소엔 날 좋아지면 의자도 갖다놓더라구요 

나들이 장소로 좋겠네요 (물론 코로나 상황이 좋아지면 ㅠㅠ)

 

 

 

이렇게 벽에 귀여운 그림도 그려져 있네여 ㅋㅋ

 

이제 안쪽으로 들어가볼게요!

 

입장부터 당연히 해야하는 코로나 방역수칙으로 인한 체온측정! 

체온측정과 QR 인증이 끝나면 초록색 티켓을 옷에 붙여준답니다.

통과 했다는 인증으로 붙여 주는거겠죠~

 

 

 

 

 

들어가자마자 이런게 있더라구요 자기 잠버릇 이나 현재 상태를 체크하고 그에 맞는 침대 유형을 알려주는 기계가 있더라구요~ 

 

저는 예비 꿀잠러  SOFT 한 침대를 추천 받았답니다 ㅋㅋㅋ

 

 

 

두쌍의 커플 결과 

남자2명은 예비꿀잠러

여자2명은 꿀잠희망러 ( 잠잘 못자는구만 ㅠㅠ)

 

 

내부는 대부분 시몬스 역사 부터 기술 소개, 침대 소개, 상품 판매등이 주를 이루고 있어요~

 

 

 

 

1층~2층, 지하 코스로 이루어져있어요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구경하기에는 동선이 꽤 편하게 되어있더라구요

 

이런식으로 침대 내부가 어떻게 이루어져 있는지 알 수 있는 곳도 있고

 

 

아까 확인했던 SOFT 타입의 침대에 누워 보기 ㅋㅋ

 

2층은 대부분 시몬스의 역사에 대한 전시들이 많았어요

 

 

 

이렇게 옛날 침대가 생겼던 초창기 기계들도 볼 수 있고 (사실 봐도 잘모르겠음..)

 

 

옛날에 시몬스가 실렸던 잡지나 기사등등 

 

 

 

이렇게 중간에는 시몬스 역사를 소개하는 영상도 볼 수 있어요 ( 지금 듣는척 중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솔직하게 시몬스 침대의 역사 까지 궁금한 사람들은 별로 없기 때문에 대부분 2층에는 큰관심을 안보이는거같아요

 

 

 

요런거는 또 이쁘니까 챙겨줘야지 ㅎㅎ

 

다시 1층으로 내려가면

 

 

판매하고 있는 침대도 볼 수 있는데 호텔에서 많이 사용되는 침대라 그런지

가격대가 대부분 천만원대 더라구요....

 

침대가 천만원대라 ... ㅎㄷㄷ 평생 살일은 없겠네요.. 하하

근데 비싼만큼 확실히 누워보면 진짜 편안하더라구요  

역시 비싼게 좋지..

 

ㅋㅋ 사진은

전 귀엽지만 여자친구는 모자이크를 원해서 ㅋㅋㅋㅋ

이렇게 직접 누워볼 수 도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지하1층을 소개해볼건데요

가장 오랫동안 봤던 지하1층이였어요.

지하 1층에는 침대를 포함해 각종 상품들을 판매중인데 

사실 저희는 가볍게 왔기 때문에 여기에 제일 관심이 가더라구요

 

 

 

물론 여기도 침대는 있어요! 비교적 위에서 봤던 호텔식 침대보다는 

가격이 저렴하지만 일반 침대들 보다는 가격대가 있긴 해요 ㅠㅠ

 

 

 

이렇게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의 아기자기한 리빙제품이 판매중이고 

 

 

 

시몬스 의류부터 

 

 

 

 

생각보다 꽤 다양한 시몬스 상품들을 판매중이더라구요~

 

사실 저희도 몇개 구매했어여 ㅋㅋㅋ

 

 

 

 

짜잔 핸드폰 스트랩 샀어요! ㅋㅋㅋ

이게 뭐냐면

 

 

 

요로케 손에 끼울 수 있는거!

이쁘져 ㅎㅎ 여자친구랑 커플로 맞췄답니다

가격은 5000원이였어요

 

 

 

그리도 두번째로 구매한건 이 시몬스 에어팟프로케이스 ㅎㅎ

물론 에어팟 1,2세대 케이스도 있답니다. 

그전에 사용했던 케이스보다 견고하고 디자인이 일단 이뻐요...

색상도 다양하게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될듯해요

 

가격은 10000원!

 

 

 

 

이렇게 더블데이트로 다녀왔던 서울 근교 데이트 장소 

이천 시몬스테라스 소개를 마칠게요~!!

 

 

- 정리 - 


1. 주차는 시몬스테라스 주차장이 만차면 이천테르메덴에 주차 !
2. 입장료가 들지 않아서 상품 구매안하면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이트 
3. 사진 스팟이 많다
4. 이코복스 커피라는 카페도 있어서 카페도 함께 즐길 수 있다 
5. 넓지도 좁지도 않아 적당하게 산책겸 한바퀴 돌기 최적의 넓이

 

이정도로 정리해볼게요!!

 

 

 

저의 첫 티스토리 포스팅이였습니다~

안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