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후기

속초 설악산 카페 뷰가 좋은 시드누아 속초점

by 도장깨기 2021. 7.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카페는 속초에 설악산 근처에 위치한 시드누아라는 카페에요.

시드누아 같은 경우 체인점인데 제가 다녀온곳은 속초점이랍니다.

 

 

근처에 순두부촌이 있는데 그쪽에서 밥먹고 근처에 괜찮은 카페 없나~

찾다가 알게된 카페인데요. 

 

좀 규모가 큰 카페라 그런지 주차장이 굉장히 넓어요~ 

주차걱정은 크게 안하셔도 되요.

 

 

여기가 바로 시드누아 입구랍니다!

SEEDNOIR라고 되어있네요

 

무슨뜻인지는 모르겠음 ㅋㅋ

 

일단 겉으로만 봐도 규모가 큰 카페임을 알 수 있었어요.

 

이제 한번 시드누아 속초점 카페 내부를 살펴볼게요

 

 

 

시드누아의 가장 대표 뷰

이 아주 큰 통창 유리가 유명한 카페에요.

사실 이날은 날이 많이 흐려서 뷰가 좀 아쉽지만 

원래 날이 좋았다면 아마 설악산이 잘 보였을거에요~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살짝희미하게 산 실루엣이 보이네요

 

전체적으로 카페가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많이 줘요 

곳곳에 나무나 풀들이 있어요.

 

카페도 넓고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그래서 그런지 

카페 내부가 좀 맑은 느낌??? 

답답하지 않고 탁트인 느낌을 줘서 좋았어요.

 

 

 

 

주말 오후라 사람들이 꽤 차있네요.

아마 날씨가 좀 흐린날이여서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아마 날씨가 좋았다면 저기 설악산 뷰에서 사진찍으시는 분들이 많았겠지만 ㅎㅎ

 

저도 원래 거기서 사진찍으려 했으나 이놈의 비가 ㅠㅠ

 

 

 

음료 메뉴는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가격대는 음.. 뭐 보통 카페보다는 조금 비싼 편이지만 속초에 위치해있기도 하고 

이정도 규모나 뷰의 카페들은 보통 이정도 가격은 하는것같아요.

 

 

빵 종류도 여럿있었어요.

보통같으면 치아바타 한게 집었을텐데

저희가 밥을 먹고와서 오늘은 패스 ㅎㅎ

 

 

 

개인적으로 빵도 빵이지만 디저트 퀄리티가 좀 좋아보였어요.

처음 보는 독특한 디저트들이 많았답니다.

 

 

짜잔~~~

 

이 디저트....

이름은 모르겠어요 ㅋㅋ 제가 먹자고해서 산게아니라 

배불러서 땡기진 않았지만 디저트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주문했어요.

 

조금 먹어봤는데 디저트 맛은 좋았던거같아요.

 

하지만.....

 

커피맛은 정말 아쉬워요 ㅠㅠ 

제가 좋아하는 저 쇠컵? 이라해야되나 저컵에 나와서 

많이 기대하고 먹었는데.. .맛이 솔직히 최악 ㅠㅠㅠ 

 

이렇게 싱거운 아메리카노가 있다니.. 거의 물먹는 느낌이였어요.

직원분께 말하려했으나 그닥 커피가 땡기는 것도 아니고 바빠보여서 넘겼어요.

 

제 입맛이 이상한가 하고 친구들한테 물어봤는데 친구들도 싱겁다고 하더라구요

나중에 보니까 저말고도 다른 손님분들이 싱겁다고 몇분 가시는거 같더라구요

 

그렇게 들었으면 고쳐야 하지않나... 지금은 맛이 어떨지 모르겠네요 ㅎㅎ

 

 

사실 뭐 이런곳은 커피맛이 아니라 카페 내부 분위기나 뷰때매 오는 경우가 많아서 그러려니 할거같아요.

커피맛이 단점이라면

 

확실히 카페내부는 쾌적하고 화장실도 깨끗하고 넓고 탁트인느낌이 좋았던 카페였고, 저는 날씨가 흐려 좀 아쉬웠지만 뷰가 이뻤던 카페였어요.

 

설악산 근처나 속초에 순두부가 유명한대 순두부맛집들 모여있는곳 근처이니 거기서 식사하고 나서 가기에는 좋은 위치에 있으니 한번다녀와보세요!

 

영업시간은

10:00 ~ 18:00이고

금,토만 21:00 까지 운영한다고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